겨울 MT 공지 및 인원파악
겨울엠티가 아닌 봄엠티가 될거같네요
날짜는 3월 13-14 토/일 입니다.
이번 엠티 주제는 '새학기맞이 여행식 엠티'입니다
장소는 '대부도'입니다.
조금 먼 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오전 일찍 4호선 안산역에서 출발해 1시간 가량가면
도착하는 대부도로 가서 바닷바람도 좀 쐬고 갯벌체험도 좀 하고 새학기를 맞이해
별빛인들 마음 정리?! 를 하는 여행 형식으로 갈 예정입니다.
매번 뻔하게 펜션잡아서 엠티형식으로 방에서 놀고먹기 보다는
(물론 놀고먹을 예정입니다만) 기억에 남을 엠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인원에 따라서 경비가 달라지기 때문에
숙소는 펜션이 될 수도 있고 민박이 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회비는 30000원-35000원 정도로 인원 파악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엠티 참가 가능한 인원 댓글 또는 회장 김남주 (01.062.04.3408)로 받겠습니다!
가능한한 이번주 일요일까지 부탁드립니다
참석률 저조시 취소될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ㅜㅜ
+3월관측회는 3-4째주 중에 실시할예정입니다 차후 공지 참고해주셔요
날짜는 3월 13-14 토/일 입니다.
이번 엠티 주제는 '새학기맞이 여행식 엠티'입니다
장소는 '대부도'입니다.
조금 먼 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오전 일찍 4호선 안산역에서 출발해 1시간 가량가면
도착하는 대부도로 가서 바닷바람도 좀 쐬고 갯벌체험도 좀 하고 새학기를 맞이해
별빛인들 마음 정리?! 를 하는 여행 형식으로 갈 예정입니다.
매번 뻔하게 펜션잡아서 엠티형식으로 방에서 놀고먹기 보다는
(물론 놀고먹을 예정입니다만) 기억에 남을 엠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인원에 따라서 경비가 달라지기 때문에
숙소는 펜션이 될 수도 있고 민박이 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회비는 30000원-35000원 정도로 인원 파악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엠티 참가 가능한 인원 댓글 또는 회장 김남주 (01.062.04.3408)로 받겠습니다!
가능한한 이번주 일요일까지 부탁드립니다
참석률 저조시 취소될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ㅜㅜ
+3월관측회는 3-4째주 중에 실시할예정입니다 차후 공지 참고해주셔요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