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3월 13일 세미나 공지 ★

·2010.03.11. 00:13(수정됨)·5
★ 2010년 3월 13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우주 다큐멘터리 + 감상평

♧  일   시 :   2010년 3월 13일 4시
                
♧  장   소 :   서강대 K301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
원래 시험을 볼려고 햇는데
신입생이 많은 관계로 다큐멘터리 시청을 하기로 햇습니다.
다큐멘터리 시청 이후에는 감상평 간략히 적고 내야합니다(발표할수도 있음)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5

?손지현2010.03.11. 01:01
감상평이 불량한 사람은 이상한 분장해야할지도 ㅋㅋㅋㅋㅋ
?00홍별2010.03.12. 01:58
와우 그리워요, 세미나 참석해본게 얼마전인지...수고하세요!
?봉니2010.03.13. 09:57
참가,,,, 일주일만에 참가댓글은 사라졌을뿐이고-----
?07형준2010.03.13. 11:35
참가 ㅋㅋㅋㅋㅋ
?쥬르2010.03.13. 22:40
아 참가댓글쓴다면서 ㅋㅋ 벌써 까먹었네요!! 다음주부턴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