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3월 20일 세미나 공지 ★

·2010.03.16. 17:53(수정됨)·7
★ 2010년 3월 20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봄철 별자리 (re)

♧  발표자 :   09 윤지환

♧  일   시 :   2010년 3월 20일 4시
                
♧  장   소 :   서강대 K209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발표자    -   윤지환 (01.099.577.915)

=========================================================
2주전에 좋지 않았던 장소때문에 취소됐던
윤지환 군의 세미나를 요번주에 다시 진행합니다.ㅋ
그리고 참석자는 아래에 '참석' 이라고 댓글 남겨주세요.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7

?봉니2010.03.16. 20:14
과엠티때문에 불참이군요;;
2010.03.16. 20:22
참석 ㅋㅋㅋㅋㅋㅋㅋㅋ
?09두레2010.03.16. 22:00
얌!!그거 내가할라그랬는데 먼저 선수치다니!@
?silverline2010.03.18. 20:53
처음 가려는 학생인데요 여기다가 참석 이라는 말을 써야 하나요...ㅎ..?
?09보연2010.03.19. 07:38
silverline)네~ 여기다 참석이라는 말을 쓰셔야합니다^^
?102010.03.19. 22:43
저도 처음 가려고하는데 여기에 참석한다고 쓰면 되나요? 친구랑 같이 갈거 같은데요~.. 참석이요^^;
?10윤여진2010.03.20. 12:34
참석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