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기다리던4월관측회

?쥬르 jour·2010.03.26. 14:03(수정됨)·7
공지에 앞서 관측부장님 대신 제가 관측공지 올리게 된 점 양해말씀드립니당^^
(관측부장님은 현재.. 천문대에 가셔서리 ㅎㅎ )

S)  4월 정기관측회 공지사항
*참가를 원하시는 별빛 회원분뜰께선 댓글을 이용해주시거나
관측부장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  날짜  ⇒  4월 3.4일(토.일)

A)  관측 장소  ⇒  가평 건들내 민박

R)  모이는 장소  ⇒  청량리역앞 분수대

R)  모이는 시간  ⇒  11시~1시(추후에 임원진내 회의를 거쳐 정확한시간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Y)  준비물  ⇒  강력한 방한복, 성도, 필기도구, ※쌀1~2인분, 깨끗한 세면도구, 간식,
                     회비♥,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횟불, 석탄 등등), 카메라,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등등

L)  회비  ⇒  2만원 (인원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I)   참가명단

G) 참가신청은 최대한 빨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가신청하시고 나서 사정상 취소시에도 가능하면 빨리 알려주셔요^^



H) 확정된 명단외에 오시고자 하는 분들은 자가용이용이나 기차를 이용하셔서 오셔야합니다.

T) 우리 선배님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해주실수록 후배들은 더더욱 신납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댓글 7

?09워누2010.03.26. 14:28
ROTC시험이 4시50분에 끝나서 도착하면 8시가넘을듯 ㅠㅠ 혹시 같이 후발대로 가실분?ㅋㅋㅋ
?09보연2010.03.26. 16:55
참가합니다!! 오랜만의 관측회,, 또 설레네요^^ㅋㅋㅋㅋ
?05승배2010.03.27. 00:37
4월 3일은 월령이 18일인인디 괴안켔니? -_-
?07형준2010.03.27. 09:09
참가!! 3년만에 관측회네요~ ㅋㅋ
?09김민규2010.03.28. 01:24
음...참가하도록 노력해볼게요~_~
?워누2010.03.30. 13:57
영린양은 참가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3.30. 22:44
나 참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