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3월 27일 세미나 공지 ★

·2010.03.23. 18:24(수정됨)·15
★ 2010년 3월 27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사진과 빛

♧  발표자 :   09 정두레

♧  일   시 :   2010년 3월 27일 4시
                
♧  장   소 :   서강대 RA401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발표자    -   정두레 (01.0.905..69.71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15

2010.03.23. 18:25
참석함ㅋ
?손지현2010.03.23. 18:56
어려운거하네- ㅋㅋㅋ
?09김민규2010.03.23. 21:09
참석~~(시험없으면)
?09두레2010.03.23. 21:25
카메라 있으면 가져오세요ㅋㅋ
?07형준2010.03.23. 21:31
참석~
?04재훈2010.03.23. 22:07
오~
?쥬르 jour2010.03.24. 00:03
과 엠티로 불참할거같아요 ㅜㅜ 아.. 죄송합니다 ..ㅜㅜ 카메라도 샀는데 한번 듣고싶은데 ㅜㅜ
?이성엽2010.03.24. 00:14
새로들어온 신입생인데요 서강대 RA401 가 어디에요?
?손지현2010.03.24. 00:58
정문에서 이론부장한테 연락하시면 데리러 갈겁니다 ㅎㅎㅎ
?082010.03.24. 06:39
아.... 저두진짜가구싶은데 자꾸학교행사랑 겹쳐가지구 몇주째못가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슬픔.................
?09보연2010.03.24. 08:00
와와!! 두레다~~~ㅋㅋ 저두 참석합니다-2주만에 별빛에 가려니 두큰두큰 거리네요ㅋㅋ
2010.03.24. 14:54
RA가는 약도입니다.(07년도에 만든게 있었군요. ㅋㅋ) www.starrylight.org/zb41/data/pds1/gotostarrylight_ra.gif 주소창에 Copy and paste하세욤
?별바라기[0₂운기]2010.03.24. 17:37
오오~! 완전 가고 싶은걸~!
?함현경2010.03.25. 20:18
안녕하세요. 저두 이번에 처음참석하는 새내기에요 기대할게여^^
2010.03.27. 23:27
죄송합니다 제가 오타를 냈내요ㅠㅠ 401호가 아니라 410호입니다... 오늘 오셨는데 못찾으신분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