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관측회 최종공지

?08성범·2010.03.30. 15:58(수정됨)·16
2010년 4월 관측회 공지입니다.

S)  1월 정기관측회 공지사항
*참가를 원하시는 별빛 회원분뜰께선 댓글을 이용해주시거나 관측부장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엔 관측장비 별이와 빛이 쌍안경을 가져갑니다. 만약 참가인원이 더 늘어날시에는 달이의 지참도 고려
  하겠습니다.
*현재 예약된 13석 외에 더 오시는 분은 댓글 및 사전 연락을 안했으니 어쩔 수 없이 입석입니다.
  관측부장 자리를 양보하는 그런 일은 뇌물없인 없을겁니다.
*이번 관측회 특이사항으로는 별이의 수리가 관측회와 함께 이루어질 것입니다. 함께 수리해주실 분들도
  관측회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  날짜  ⇒  4월 3~4일(토.일)

A)  관측 장소  ⇒  가평 건들내 민박

R)  모이는 장소  ⇒  청량리역앞 분수대

R)  모이는 시간  ⇒  2시 30분

Y)  준비물  ⇒  강력한 방한복, 성도, 필기도구, ※쌀1~2인분, 깨끗한 세면도구, 간식,
                     회비♥,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횟불, 석탄 등등), 카메라,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등등

L)  회비  ⇒  2만 원

I)   참가명단

G) 현재까지 관측부장을 통해서 확정된 참가자 명단

07 형준 (최고학번 와우~)
08 성범, 다올
09 남주, 민규, 두레, 영린, 보연, 원우, 지환
10 여진, 현철, 재원, 상한, 세정


H) 확정된 명단외에 오시고자 하는 분들은 자가용이용이나 기차를 이용하셔서 오셔야합니다.

T) 우리 선배님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해주실수록 후배들은 더더욱 신납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회장누님 : 김남주 010-6204-3408
           관측부장 : 유성범 010-6329-2959

댓글 16

?08성범2010.03.30. 15:59
항상 핸드폰으로 연락오는거 보면 저보단 회장님께 오더군요.. 저 안무서워요..연락줘도 되요ㅋㅋ
?쥬르 jour2010.03.30. 16:05
이번엔..저한테도 안왔다는.. 제발 연락좀줍시다 물어보면 그때 말하지말고~ ㅋㅋㅋ
2010.03.30. 16:44
석탄??????
?07형준2010.03.30. 17:54
예전에 별이가대 좋은거 있었는데ㅠㅋ미안ㅠ내가할말이없다ㅋㅋㅋㅋ
?09보연2010.03.30. 18:34
있죠....나 참가자명단에 모르겠는 사람이 있어요..... 엄머엄머ㅇ-ㅇㅋㅋ
2010.03.30. 18:47
헐.. 횟불 석탄
?09워누2010.03.30. 20:12
이번관측회는 별이 들구가는건가요?
?09김민규2010.03.30. 22:29
└ 이번 관측회 특이사항으로는 별이의 수리가 관측회와 함께 이루어질 것입니다<---
?손지현2010.03.30. 23:31
필요 없는 준비물도 있네요 ^ㅗ^
?04재훈2010.03.31. 10:57
잘 갔다오렴~!
?07형준2010.03.31. 19:38
아! 별빛 타임 이런거 없애자구요 ㅋㅋㅋ 2시반은 도착하는 시간이지 집출발 시간이 아닙니다~!! ㅋㅋ
?정재원2010.03.31. 20:13
언제 출발하는거에요? ㅋㅋㅋㅋ 저희 시험날인&#45960;ㅋㅋㅋ
?09워누2010.03.31. 22:43
5시50분기차를 타야 막차를 타고 건들내에 들어갈수있겟네요. 시간이 애매해서 어떻게될지...ㅠㅠ 혹시 후발대로 가시는분 없죠? 없을줄알앗어요... 혼자사는인생...
?두레정2010.03.31. 23:32
원우야 혼자말하고 혼자답하지마 불쌍해보여
?09워누2010.03.31. 2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라고한말에 나정말불쌍한사람이되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성범2010.04.01. 13:11
원우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