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도 첫 OB모임 공지입니다.!!!!

·2010.04.01. 16:52(수정됨)·16
안녕하세요-
별빛 00 송강입니다.

오늘 하루 만우절~ 어떻게 잘들 보내셨나요?
1년중에 하루, 그래도 맘놓고 웃으며 뻥(?)을 칠 수 있는 날이 있는게 요즘같이 힘들때는 참 다행이다 싶습니다.

일전에도 종종 소문은 내고 있었는데 정식 공지가 필요할 듯 싶어,
이렇게 키보드를 두들겨봅니다.

2010년도 별빛 Old Boy 첫 모임 공지입니다.

일시 : 2010년 4월 17일(토) 늦은 6시 30분
장소 : 인사동 동촌


오랜만에 다들 얼굴보며 지난 이야기도 하고 진하게 한잔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총관도 있으니 그전에 우리 귀여운 YB들에게 어떻게 하면 좋은 OB가 될 수 있을까~도 함께 이야기도 하구요~
혹시 결혼같은 좋은 소식있으신분은 그날 청첩장을 돌리실 수 있는 영광을 드리겠습니다~

참석가능하신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물론, 방으로 예약을 하긴 하겠지만 그래도 대략적인 인원이라도 알아야 될거 같아서- ㅋㅋ)

기타 OB모임에 대한 궁금하신 점은
별빛 OB회장 병오형이나 저에게 문의해주세요~

병오형 : 010-6698-7762
송강 : 010-4631-6197

그럼 다들 다음달에 뵙겠습니다아~

댓글 16

2010.04.01. 16:52
아싸~ 1등! 참석합니다아~
?이병오2010.04.01. 16:56
2등~~~ 정시 참석~~ 동반자 없슴
?95 Girl2010.04.01. 17:24
참석!
2010.04.01. 17:52
참석
?02애진2010.04.01. 23:22
참석!이요..ㅎㅎ
2010.04.02. 00:14
아~ 호응좋습니다 ㅋㅋ
?최재섭2010.04.06. 10:44
집안이 조용하면 ^^.언능 가겠음당. 일단예약.ㅜㅜ
?이미연2010.04.06. 11:21
와와 재밌겠어요~! 선배후배님들 많이 뵈었음 좋겠네용~
?02지은2010.04.07. 08:45
저도 참석. 왠지 동촌 통째로 빌려야 할듯한... ㅡ_ㅡ;;ㅋ
?미희2010.04.08. 10:39
아마도 출근 OTL (갈수있으면 고고씽ㅜ_ㅜ)
?윤종완2010.04.08. 17:35
잘하면 늦게 갈 수 있을듯... 그날 시댁에 결혼식이 4시에 있어서... 저녁에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어용~! 선배님들께 감사인사도 드려야 하는데~ 꼭 가보도록 할게요~!
?별바라기[0₂운기]2010.04.12. 00:06
공지를 인자 봤다눈.... 참석~~~ 고고씽~
?00병욱2010.04.12. 13:40
나도 참석~^^
?03진영2010.04.14. 16:59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급 일이 잡히진 않겠죠;;)
?99지연2010.04.15. 17:16
저도 가고싶어요~ 하지만 배가 남산만한 관계로... 오비모임 간지도 벌써... 휴.. 생각이 안나는 ... 다들 죄송하고 너무 보고 싶네요! 아직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04재훈2010.04.16. 21:28
저도 갈게요. 댓글이 너무 늦었네요.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