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4월 10일 세미나 공지 ★

·2010.04.07. 12:48(수정됨)·11
★ 2010년 4월 10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별자리판 만들기

♧  발표자 :   09 김남주 + α

♧  일   시 :   2010년 4월 10일 "5시"
                
♧  장   소 :   서강대 RA406B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11

2010.04.07. 12:50
참가
?09김민규2010.04.07. 12:53
+알파?
2010.04.07. 16:47
참가
?07형준2010.04.07. 16:49
과 엠티 때문에 불참ㅠㅠ
?04재훈2010.04.07. 16:59
서강대에서 관측회 하는건 아니겠지~ㅋㅋ
?09지환2010.04.07. 19:19
미정
?09보연2010.04.07. 20:03
와우! 남쥬르/ 과활동으로 불참-뒷풀이때 되면 갈께요><
?두레정2010.04.07. 20:45
불참ㅜㅜ
?손지현2010.04.07. 22:33
뒷풀이는 모르겠고 세미나는 참가하는 쪽으로...^^
?쥬르 jour2010.04.07. 23:14
이거 뭐죠 주객이 전도된거같네요 제가 아니라 영린군일텐데////// 뭐지...
?10윤여진2010.04.10. 14:36
불참이요 ㅠㅠ 담주에 참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