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4월 17일 세미나 공지 ★

·2010.04.11. 12:15(수정됨)·4
요번주 세미나는 시험기간인 관계로 쉽니다 ㅋ

댓글 4

?07형준2010.04.11. 13:48
ㅡㅡ난 14일날 다끝나는데ㅋㅋㅋㅋㅋ
2010.04.11. 17:17
그럼 형이 17일날 세미나 하실래요?ㅋ
?07형준2010.04.11. 22:23
죄송해요.
?09김민규2010.04.11. 2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