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관-5월셋째주 15-16입니다!

?쥬르 jour·2010.04.11. 20:48(수정됨)·21
안녕하세요!

다들 아시죠?
총관은 5월 셋째주 15-16일 입니다.!!!

현재 날짜안내 1차 전화연락이 돌고있어요~OB에서 YB까지!
(10새내기 아가들 몇명과 09헌내기들이 돌리고있습니다~)

이번주 내로 장소공지와 함께 2차 연락도 곧 돌리겠습니다.
좀 늦어진것 같아 죄송할따름입니다.. ㅜㅜ



송년회때도 한번 연락처 수정을 쭉 했었는데
그 사이에 바뀐번호랑 연락 안되는 번호가 몇개 있는거 같아서
조사겸 올립니다!
최근 번호 바꾸신분들이나 아래에 분들 연락처 아시면
댓글로 달아주셔요~

연락안되는 번호
일단
89
김용석
95
곽동찬
98
최중원
06
이인호

연락돌리면서 또 연락안되는 번호 올리겠습니다!

댓글 21

?손지현2010.04.11. 21:07
구지언니 010-9115-0904
?09김민규2010.04.11. 22:48
헐...헌내기 ㅠㅠ
?손지현2010.04.11. 23:03
09는 정든내기잖아 ㅋㅋㅋㅋㅋㅋ 08이 헌내기고 물론 난 헌내기도 아니야...
?09보연2010.04.12. 00:50
일단 새내기는 아닌거죠...옙==ㅋㅋ
2010.04.12. 01:29
어랏?? 아직 전화안온 1인; (누구한테 전화가 올지 궁금하다- ㅋ)
?04재훈2010.04.12. 09:44
10은 새내기, 09는 정든내기, 08은 헌내기, 그럼.. 지현아 07은? ㅋㅋ
?쥬르 jour2010.04.12. 11:23
오늘중으로 1차연락은 다 갈꺼에여~아.09가 정든내기였군요.. 07은.. 쓰래기 라고 어디서 들었는데 ㅋㅋㅋ(장난;;) 더 좀 좋은걸로 우리 만들어볼까요...
?별바라기[0₂운기]2010.04.12. 17:29
[참석] 댓들을 점 달아볼까나?~! 07.. 쓰레기 대박이다~
?07형준2010.04.12. 18:08
김남주! 07이 쓰레기라고?ㅋㅋ
?09워누2010.04.12. 19:37
김남주 이제큰일남ㅋㅋㅋㅋㅋ ㅉㅉㅉ
?쥬르 jour2010.04.12. 20:11
아..아니.. 제가 그건 지은게 아니라요..그냥 그런 말이 있더라는걸 알고있어서 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죽을죄를 지었어여 ㅋㅋㅋ
2010.04.12. 20:49
헐남주 ㅋㅋ
?손지현2010.04.12. 21:15
...... -지나가던 쓰레기
?09김민규2010.04.12. 21:23
수습불가?ㅋㅋㅋㅋ
?07형준2010.04.12. 22:08
여기 지나가던 쓰레기 하나 더 추가ㅋㅋ
?05승배2010.04.12. 23:21
다행이다 난 쓰래기아니라서
?07상민2010.04.12. 23:51
성지순례 왔다감...-_-;;;
2010.04.14. 01:54
오늘 영린이 전화받았습니다- 나름 상큼했다는 소견을 밝히는 바입니다-
2010.04.14. 02:16
ㄴ '나름' 상큼하셧군염ㅋㅋㅋ
?JINNY(99지인)2010.04.15. 15:12
98 중원오빠 연락처 010-2362-3738
?JINNY(99지인)2010.04.15. 15:13
난 전화 두 번 받았다~ ㅋㅎㅎㅎ 근데 너무 긴장해서 누군지 이름을 잘 못들었어~ 누구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