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산 천문대 참가자 필독! 조사!!

?쥬르 jour·2010.04.18. 15:15(수정됨)·24
공지사항에 새로쓴 총관공지 밀릴까봐 게시판에 공지글을 씁니당!~
이거보시고 공지사항에 총관공지도 꼭 봐주세용`~~~~^^^



날짜는 5월 1-2일 (토요일 일요일) 입니다.

참가비용은 교통비만 부담하면 되는데요~
차 렌트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12인승 1대 + 일반 승용차 1대 생각하고 있는데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시는 분들 중..승용차 한 대 있으신 분들 지원받겠습니당당당!

********************************************************
1.따라서 따로 오실분들과 이 렌트카를 타고 함께 가실분들 조사를 합니다.
*********************************************************
2.그리고 운전가능자  조사합니다 (렌트카..운전좀...해주셔요..)
**********************************************************

서울에서 출발시각은 대략 1-2시입니다.
다음날 그곳에서 출발시각은 4시쯤 되겠습니다.

현재  참가자(현재19명)
93이병오(함께출발)(운전가능)
02박성애(함께출발)
-02박운기 (따로출발)
03김진영(함께출발)(운전가능)
-03김준호(따로출발)
04천호선(함께출발)
04김민희(함께출발)
04박은선(함께출발)
04임재훈 (함께출발)
05전승배 (함께출발)(운전가능)
07정성재 (함께출발)
07배상민(함께출발)

현 임원진인
08유성범
09이보연(함께출발)
   김남주(함께출발)
   김민규(함께출발)
   유영린(함께출발)

10윤여진(함께출발)
10정재원(함께출발)


참가 변동사항이나
참가신청은 댓글을 통해 해주세요! (회장이나 관측부장님께 연락하셔도 됩니다^^)



댓글 24

2010.04.18. 15:55
1. 렌트카 / 2. 면허업음...
2010.04.18. 15:57
렌트카는어디서출발하나요???
?04재훈2010.04.18. 15:57
1. 렌트카 2. 면허만 있음 (운전 불가 ㅡ.ㅜ)
?쥬르 jour2010.04.18. 16:12
운전자 없을시.. 버스로 가게됨을 알려드립니다.....ㅜㅜ아제발.. 렌트카 출발장소는 인원조사후 확정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09김민규2010.04.18. 16:26
1. 렌트카 2. 면허 없..음...
?05승배2010.04.18. 17:04
렌트카 / 운전가능
?09보연2010.04.18. 19:56
렌트카 / 승배선배 운전가능하대><ㅋㅋ
?쥬르 jour2010.04.18. 20:56
운전가능자 2명 필요해요 ~ 혹시나 승용차 있으신 선배분들도 말씀해주세요!
2010.04.18. 22:58
5월 1일날 출장이 잡혀있어서 아쉽네요;;; 다들 좋은 관측되길 빌어봅니다- 홧팅!
?정재원2010.04.19. 01:21
10이 한명이라니 말도안돼 수치다 한명더 가세합니다
?이병오2010.04.19. 10:47
1.렌트가/운전가능. 렌트카 인원이 넘는 다면 차량 지원도 가능. 참고로 금호 렌트카 회원임 ( 할인 가능 )
?09워누2010.04.19. 15:19
렌트카를 2대로 나눌경우 선발, 후발로 나누는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출발시간이 안맞아서 못가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쥬르 jour2010.04.19. 21:54
현재 12인승 렌트카 한대와 5인승 승용차로 가면 19명 빠듯하게 탈거같습니다. (7인승 같은건 렌트비용이 비싸요 ㅠㅠ) 그래서 여기서 일단 마감하겠습니다. 혹 더 가시분들 계시다면 5명정도만 추가인원 구해오시면~! 12인승 스타렉스 두대로 출발가능합니다!
?쥬르 jour2010.04.19. 21:55
----------------------------------------------마감 윗댓글참조
?02보영씨2010.04.19. 22:22
참가자 두명 더 신청 할께요. 전 따로 가서 합류 할께요^^ 필요한 물품이나; 기타등등. 있음 알려주세요^^
?05승배2010.04.20. 02:34
12인승 빌리는거지만 10명 이상만 타면 이익입니다 ㅎㅎㅎ 굳이 12명을 다채우지 않아도 -_-
?05승배2010.04.20. 02:34
두대로 가면 선발 후발로도 가능할듯?
?04민희2010.04.20. 11:37
함께출발신청해요ㅎ 면허는 없어요 =ㅁ=
?쥬르 jour2010.04.20. 11:45
지금 정확히 함께출발을 댓글로 안알려주신 분들이 많으셔서; 일단 전화연락하고 정확한숫자파악 후 렌트비용과 연료비용 다 산출해서 회비 곧 올리겠씁니다/. 좀만 기다려주세요.. 선후발로 출발가능한지도 같이 올릴꼐요ㅕ.
?04은선2010.04.20. 18:17
함께출발신청해요^^
?07상민2010.04.20. 20:02
저도 함께출발에 넣어주세요~
?천호선2010.04.21. 08:27
함께 출발이요~/
?이병오2010.04.22. 12:14
함께 출발~~~ 운전가능~~
?쥬르 jour2010.04.23. 16:40
확실히 신청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