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2010 총관 5/15-16 2차 공지

?쥬르 jour·2010.04.18. 15:04(수정됨)·26
ㅜㅜ 공지를 몇 번째 쓰는건데도.. ctrl+c,v 안해서.. 또 날려먹었네요 흑

작년 09시대 장기자랑을 한지가 참 엊그제같은데 벌써 10년도 총관이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 일시 : 5월 15일 토요일
★ 시간 : 12시 10분 청량리역! 분수대 (다들 아시죠?)
★ 장소 : 리틀강촌(청량리역출발-강촌역하차-보도8분거리)
www.littlegangchon.com/introduction/index02.htm <-단체룸 연락처:0103공553375
★ 회비 :
이번 회비는 당일 있을 총무의 혼란을 한결 덜기위해(될 수 있음 계좌이용해주셔요~)
먼저 계좌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계좌 입금 후 댓글로 확인해주세용^^
**농협 356 0272 3818 63 김민규 앞  
**선발 2만 5천원 후발 22000원
[정회원분들은 10년도 회비도 걷습니다!! 총관 회비와 10년도 회비를 함께 내주시면 감사해요^^ ]

★준비물 : ★★★쌀2끼분 + 세면도구+ 설레는 마음과 에너지


★오시는길 (강촌역 보도8분)
▶ 승용차로 오시는길
A
서울-올림픽대로(구리, 춘천방면)-강동대교-구리T.G-경춘가도46번국도-강촌검문소
-강촌이정표(송곡대학방면)우회전-강촌랜드(약400M)지나 우측 리틀강촌펜션도착
B
서울-올림픽대로-미사리방면-팔당대교-양평(청평방면)-경춘가도46번국도-가평
-강촌검문소-강촌이정표(송곡대학방면)우회전-강촌랜드(약400M)지나 우측 리틀강촌펜션도착

▶ 기차이용시
청량리역->강촌역하차->보도 8분

▶ 시외버스이용시
서울-2호선 강변역-동서울터미널(춘천행)-강촌하차
서울-7호선 상봉역-상봉터미널(춘천행)-강촌하차
인천-수원-시외버스터미널(춘천행)-강촌하차

현재까지 확정된 참가자 (총 57명)

[계속 업데이트 예정]
***선발대*********************
93이병오
02이주현 박운기 정나리 김철곤
03김준호
04안종인
05김은주 송효선 이세호
07김민지 신형준 배상민 이동희 정성재 전예영
08유성범
09김민규  이보연  김남주  유영린  윤지환  정원우  문병덕
   권기표
10윤여진  노현철 정재원

***후발대***********************
88심재철
93이병렬
95황수진 김용걸
97이민호
98이광규
99김지인 이재빈
00허부강 송  강  이정근
01박미희
02박보영 박성애 임정택변애진+1 박지은
03이수경  이미연
04임재훈
05신민정 유은철 구지혜
09정대복

***불확실or부재*************************************
02임정택 - 불확실
00윤종완   04박은선 05현수린 -부재




**선후발 표가 뒤에 붙어 있지 않은 회원님들은 댓글로 선발or후발 여부를 알려주시면
임원진들이 한층 일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정회원은 댓글필수꼭이용하세요.~^^)

**1차 전화연락 때 불확실이라고 하셨던 회원님들도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임원진들이 한층 일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ㅠㅠ

**2차 연락은 이번 주 주말 중으로 갈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선후발까지 확정 회원님들은 3차연락때 뵐께욤^^..)  

댓글 26

2010.04.18. 15:42
청량리역 새로지어서 분수대업는거같든데...
?04재훈2010.04.18. 15:58
난 선발요~
2010.04.18. 16:00
선발ㅋ
2010.04.18. 16:07
수고가 많아요~
?쥬르 jour2010.04.18. 16:10
빨리 선후발 댓글로 알려주셔야 선발대 기차 예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늦으면,,,우리 서서가야하는 불상사가 생길지몰라요~ ㅠㅠ )
?쥬르2010.04.18. 16:29
아 언니 고마워요 ㅋㅋ어케 링크거는지를 몰라서리 ㅠ
?쥬르2010.04.18. 16:30
언닌 후발인가요 선발인가요 후발이겠죠?
?07상민2010.04.18. 17:26
선발요!
?09보연2010.04.18. 19:54
당근 선발!
?09보연2010.04.18. 19:54
시험기간에 수고가많으셩~회장님!!ㅋㅋ
?07신형준2010.04.18. 21:16
선발! ㅋ 청량리역 새로지어서 분수대 없어. ㅋ 청량리역 TV앞! ㅋ
?별바라기[0₂운기]2010.04.18. 21:56
선발!~~~
?손지현2010.04.18. 23:15
저 후발 아니고 선발이요
?05세호2010.04.19. 00:29
일단 선발 신청이요.
?04재훈2010.04.20. 13:49
허헉; 저 후발로 바꿔주세요.ㅡ.ㅜ
?JINNY(99지인)2010.04.21. 14:22
저 선발로 못가요~
?07민지2010.04.22. 18:15
나 선발~ㅎㅎ
2010.04.24. 09:32
선발이요-
?종인2010.04.26. 17:07
선발입니다~
2010.04.27. 23:07
내 친구 08 권기표 선발 ㅋㅋㅋ
?09대복2010.04.27. 23:36
후발일듯..합니당
2010.05.04. 15:29
미안합니다. 후발로 교체;;;;;;;;; 이거 누구한테 말해야되지?
?손지현2010.05.04. 22:39
불투명
?내음(성애02)2010.05.06. 17:22
후발로 변경합니다~~회장님께 문자드렸습니다~
?93병렬2010.05.10. 11:48
박성애후배는 연락주세요
?10 상한2010.05.11. 18:19
저 갑니다. 추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