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보현산 천문대 최종공지

?쥬르 jour·2010.04.30. 00:33(수정됨)·8
여러 알아볼 게 많았던 관계로
최종공지가 좀 늦어진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이번 주 토요일-일요일은
바로 기다리고 기다렸던
보현산천문대 관측회 입니다!
(총 인원 20명)
*****************************************************************************************
★모이는 장소: 이대역 5번 출구 앞
★모이는 시각: 약간의 점심을 먹고난
                  오후 12시 반! (1시에 딱 출발할것이므로 1초도 늦으면 안됩니다)
★회비: 4만원
  
   (회비에는 렌트비용 + 연료비 (렌트카+병오선배차) + 톨게이트비+ 따로 출발하는 후발대 교통비
   + 비상약품+ 간식을 포함시켜 결정하였습니다.
   평소 관측회보다 약간 비싼 비용이지만
   이익을 위해 터무늬없이 높은 비용을 잡은 것은 결코 ㅜㅜ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준비물: 세면도구와 기대하는 마음 + 회비
******************************************************************************************
★함께 출발 인원(16명)
(본래 계획했던 오전 9시 11시 선발대 지원이 없었던 관계로
  두 차량 모두 1시 출발로 결정했습니다
  ******중요한건 모두 다같이 1시 출발입니다!******* )

93이병오(운전자) 02박성애 03김진영 04김민희
04박은선, 임재훈 05전승배(운전자) 07정성재, 배상민
08유성범(운전자) 09이보연, 김남주, 유영린, 김민규
10윤여진, 정재원

차량은 - 카니발 11인승 + 병오선배 5인승 차량입니다.
함께 출발 인원이 현재 16명으로 딱 맞아서 약간은 비좁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ㅜ


★따로 출발 인원(4명)
-자가용이용(02박운기 04천호선)
-대중교통이용(09정원우 10윤세정)
*******************************************************************************************
★일정**

5/1
-1시 서울에서 출발
-6~7시경 영천 보현산수련장 도착 후 저녁식사
-9시경 보현산천문대로 차타고 올라감 >ㅁ< ㅇㅁㅇ!!!!!
-언제가 될지 모를 새벽까지 폭풍관측!!!!!!!!
-다시 차를 타고 숙소로 내려와 쿨쿨쿨쿨 ZZZZZ

5/2
-오전에 그 곳 방문자들에게 약간의 망원경 설명을 해드립니다
-밥먹고 2시에 서울로 고고싱 출발!
(돌아올땐 11인승 카니발 + 병오선배차+ 운기선배차로 돌아옵니다)
-차가 좀 막힐것으로 예상되어  8시쯤 서울 도착예정입니다~^^

*********************************************************************************************

넘 오랜만의 장거리 여행인라서. 그리고 꿈에 그리던 보현산 천문대라니 무척 기대가 되고 설렙니다.
다른 별빛인들도 모두 그러시겠죠?
흔치 않는 기회이니 신나는 마음 들뜨는 마음으로 신나게 떠나봅시다!
★장거리 운전에 많이 지치고 피곤해질 우리 고마운 운전자 분들 응원해주시고! 많이 챙겨주세요 ㅜ

부디 즐거운 마음으로 무사히 즐기다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댓글 8

?정재원2010.04.30. 00:52
4만원은 곤란하다, 조금만 깎아달라
2010.04.30. 00:53
12시반까지갈려면 점심을먹을수가업는데 ㅋㅋㅋㅋ
?쥬르 jour2010.04.30. 01:02
1시라고 말씀드리면 다들 별빛타임땜에 늦게오시니까 ㅜㅜ 좀 일찍오시라고 잡았어여 ㅜㅜ 진짜 이번에 별빛타임 만들면 큰일납니다 다들 빨리오세여~
?쥬르 jour2010.04.30. 01:02
재원이는 그럼 따로 교통수단 이용해서 오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더 비쌀꺼야 ^^^^ 하하
2010.04.30. 09:08
많은걸 보고 많은걸 배워오는 좋은 관측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전 내일부터 행사나가야되서;;;;아쉽당;
?04재훈2010.04.30. 09:11
ㅇㅋ 이대역~ 수고해 줘서 고마워^^ 다들 내일 봅시다~
?봉니2010.04.30. 09:25
드디어!! 다들 내일 봐요^^
?07형준2010.04.30. 10:42
재원이 개그가 그낭 묻혔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