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한 공지!!

?09김민규·2010.05.03. 21:11(수정됨)·3
안녕하세요! 09학번 총무 김민규입니다.
천문대 다녀오신 분들은 모두 편히 쉬셨는지요?
이번 달은 보현산 관측회에 총관에...행사가 많네요!
그만큼 재미있고 추억에 남을 만한 시간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기대기대~

음...다름이 아니라 이번 총관 회비를 빠른 시일 내에 입금해 주셨으면 합니다!
YB 분들은 이번 주 수요일까지,
OB 분들은 이번 주 토요일까지
선발은 25,000원, 후발은 22,000원 입금해 주세요!

그리고 YB분들은 1학기 회비 15,000원 같이 내 주셔도 됩니다~

농협  356 0272 3818 63  김민규 앞

댓글 3

?09보연2010.05.04. 01:27
수고합니다(!!)
2010.05.04. 18:27
입금햇다
?09보연2010.05.04. 20:38
오늘도 까먹었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