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공지사항
상세보기
★ 요번주 세미나는 쉽니다
09
유영린
명예회원
·
2010.06.01. 15:11
(수정됨)
·
9
요번주 세미나는 시험기간이라 쉽니다.
다음글
★ 2010년 6월 12일 세미나 공지 ★
이전글
★ 2010년 5월 29일 세미나 공지 ★
목록
댓글
9
?
종인
2010.06.01. 21:46
벌써시험이야?
?
손지현
2010.06.01. 23:08
우린 다다음주가 시험인데ㅎ
?
09보연
2010.06.02. 19:08
근데, 시험이 아니더라도 요새 세미나 출석률이 저조하긴 했죠...ㅜㅜ
09
유영린
명예회원
2010.06.03. 18:39
항공대 시험기간 ≒ 별빛 시험기간 아닌가요?
?
09김민규
2010.06.03. 19:22
항공대가 곧 별빛(?)
09
유영린
명예회원
2010.06.03. 21:53
ㄴ 그것이 진리요
?
09문병덕
2010.06.05. 10:27
올만에 함 가볼라했더니 ㅋ
?
09워누
2010.06.05. 14:48
이번주에 세미나 오려고했던사람 많은거같은딩............!!!!!!!!!!!!!!
?
08성범
2010.06.07. 03:48
근데 항공대는 진짜 이번주가 피크야 무엇보다 10새내기 대다수가 항공대니 어쩔수없음ㅋㅋ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