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번주 세미나는 쉽니다

·2010.06.01. 15:11(수정됨)·9
요번주 세미나는 시험기간이라 쉽니다.

댓글 9

?종인2010.06.01. 21:46
벌써시험이야?
?손지현2010.06.01. 23:08
우린 다다음주가 시험인데ㅎ
?09보연2010.06.02. 19:08
근데, 시험이 아니더라도 요새 세미나 출석률이 저조하긴 했죠...ㅜㅜ
2010.06.03. 18:39
항공대 시험기간 ≒ 별빛 시험기간 아닌가요?
?09김민규2010.06.03. 19:22
항공대가 곧 별빛(?)
2010.06.03. 21:53
ㄴ 그것이 진리요
?09문병덕2010.06.05. 10:27
올만에 함 가볼라했더니 ㅋ
?09워누2010.06.05. 14:48
이번주에 세미나 오려고했던사람 많은거같은딩............!!!!!!!!!!!!!!
?08성범2010.06.07. 03:48
근데 항공대는 진짜 이번주가 피크야 무엇보다 10새내기 대다수가 항공대니 어쩔수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