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6월 12일 세미나 공지 ★

·2010.06.10. 13:31(수정됨)·3
★ 2010년 6월 12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은하와 우주

♧  발표자 :   09 유영린

♧  일   시 :   2010년 6월 12일 4시
                
♧  장   소 :   신촌 책사랑방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3

?09김민규2010.06.10. 22:28
참석! 재미있겠군ㅋ 아 참석하시는 YB분들 중에서 회비 안내신 분들은 회비 15000원 챙겨오세요 ♡
?04일권2010.06.11. 01:41
세미나 끈나고 축구보러 가면 되겄네 ㅋ
?09보연2010.06.11. 19:05
축구축구축구~~~~ 갈까말까 고민중ㅜ 우리는 다음주가 시험기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