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공지사항
상세보기
★ 2010년 7월 3일 세미나 공지 ★
09
유영린
명예회원
·
2010.06.30. 17:35
(수정됨)
·
10
요번주 세미나는 오시는분이 없어서 안하겠습니다. 다음 기회에...
다음글
★ 2010년 7월 10일 세미나 공지 ★
이전글
★ 2010년 6월 26일 세미나 공지 ★
목록
댓글
10
09
유영린
명예회원
2010.06.30. 17:43
오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욤
?
0909`
2010.06.30. 20:51
요즘 다들 집에 내려가고 해서 셈나 출석률도 저조한데.. 이론부장님 혼자 셈나 그래도 잡고 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토닥토닥
?
이병오
2010.07.01. 07:59
영린이가 고생이 많구나~~
?
05승배
2010.07.02. 05:20
영린의 미스테리
?
04일권
2010.07.02. 10:13
영린의 히스테리
09
유영린
명예회원
2010.07.02. 11:48
ㅡㅡㅋ
09
유영린
명예회원
2010.07.02. 11:49
오시는분 없으시면 요번주세미나는 없는걸루 하겟습니다
?
손지현
2010.07.03. 00:02
오시는 분이 없는지 어떻게 알지
?
0909
2010.07.04. 13:49
영린아 수고가 많어-다음주에는 보자꾸나~ㅇ~
?
쥬르 jour
2010.07.05. 12:30
집에 내려가는바람에.. ㅜㅜ 영린아미안하다 .. 다시 올라왔으니 이번주부턴 그런일없을거야~ㅋㅋ 방학이라 그런지 요새 종종 이런일이 ㅜㅜ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