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6월 26일 세미나 공지 ★

·2010.06.25. 19:44(수정됨)·4
★ 2010년 6월 26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별빛 기말고사

♧  일   시 :   2010년 6월 26일 4시
                
♧  장   소 :   신촌 책사랑방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
많이 늦어서 죄송합니당..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4

?정재원2010.06.25. 20:12
헐.. 못가는데 이런것도 하는군여.. 그럼 저 F맞나요?
?윤여진2010.06.26. 01:05
헐.. 저도 운전학원가는날이라 낼 못가는데 .. 그럼 재수강인가 ..
?09워누2010.06.26. 11:50
오늘 세미나 오시는분 댓글 꼭 남겨주세요 그리고 오시는분은 이론부장에게 연락주세요.
?09워누2010.06.26. 11:51
참고로 저는 불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