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총회 결과.
이걸 임시총회 결과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으나
일단 공지를 올립니다.
7월 31일 .
바로 어제 계획되었던 임시총회는
정회원 수와 별빛인들의 참여가 부족하여..
열지 못하였습니다.
새로운 임원진들과 즐거운 뒷풀이를 기대하고 갔었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ㅜㅜ
어제 임원진들과의 상의끝에 어제 참석해주신 별빛인들의
동의를 구해 임시총회는 8월 28일(토요일)에 있을 정기총회와
합쳐서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래 임시총회와 정기총회 사이 한달동안 이루어지는 인수인계는
9월 학기중에 이뤄지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롭고 파릇파릇한 임원진들을 알리는 기분좋은 소식으로
글을 올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죄송하기도하고 마음이 안좋기도 하네요..
부디 8월 28일*** 임시총회겸 정기총회때는
많은 별빛인들이 오셔서 새로운 임원진도 뽑아주시고
축하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대할께요^^
날이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공지도 자주 확인해주세요
***********1학기 회비가 많이 걷어지지않았습니다~
아직 회비 내시지않은 정회원+준회원 분들은 회비 내주시기바랍니다(만오천냥)
일단 공지를 올립니다.
7월 31일 .
바로 어제 계획되었던 임시총회는
정회원 수와 별빛인들의 참여가 부족하여..
열지 못하였습니다.
새로운 임원진들과 즐거운 뒷풀이를 기대하고 갔었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ㅜㅜ
어제 임원진들과의 상의끝에 어제 참석해주신 별빛인들의
동의를 구해 임시총회는 8월 28일(토요일)에 있을 정기총회와
합쳐서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래 임시총회와 정기총회 사이 한달동안 이루어지는 인수인계는
9월 학기중에 이뤄지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롭고 파릇파릇한 임원진들을 알리는 기분좋은 소식으로
글을 올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죄송하기도하고 마음이 안좋기도 하네요..
부디 8월 28일*** 임시총회겸 정기총회때는
많은 별빛인들이 오셔서 새로운 임원진도 뽑아주시고
축하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대할께요^^
날이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공지도 자주 확인해주세요
***********1학기 회비가 많이 걷어지지않았습니다~
아직 회비 내시지않은 정회원+준회원 분들은 회비 내주시기바랍니다(만오천냥)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