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캠핑장 바베큐파티

?쥬르 jour·2010.08.02. 20:15(수정됨)·11
8월달!
난지 캠핑장에서 바베큐 파티를 할 예정입니다.

취지는 고기와 술을 와구와구 먹으며 친목도모에 있습니다!
텐트나 숙박같은건 아직 계획에 없구요
그냥 밤새가면서 배터질때까지 먹고 놀 계획입니다.

엠티로 어디 멀리 가는거보다(넘비싸요ㅜㅜ)
저렴한 가격으로! 당일치기로! 즐겁게 노는게 나을 거 같아요~



*일시:8월 26일 목요일 (주말에 토익시험이 있는 관계로 ㅜㅜ)
*장소:6호선 월드컵 상암경기장
        난지캠핑장

*시간:오후 6시정도? (저녁 늦게 합류 하셔도 무방합니다)
      
       난지캠핑장 바베큐 이용에 별다른 예약이 필요없는 관계로
       그냥 월드컵경기장에서 오후부터 자전거같은거 타다가 슬슬 먹을 준비할 계획이므로
       일찍 오셔도 되고 빨리 오셔도 됩니다~^^

*준비물:-걸칠 수 있는 겉옷 or 무릎담요같은거 좋겠져?
          -집에 혹시나 남은 감자or고구마or꿔먹을 수 있는 식량거리
          -굶주린 배

*회비: 2만냥


****댓글로 신청여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회장 김남주 (공1공 육이04 3408)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당일참가도 가능하지만 어느정도 참여인원을 알아야 준비를 할 수 있겠져~~^^

많이 참가해서 즐겁게 먹고 마시고 이야기 나눠봅시당ㅋㅋ

댓글 11

?07형준2010.08.02. 20:21
집에 숯 남는거 있으신분 가져오세요. ㅋㅋㅋㅋㅋ
?쥬르 jour2010.08.02. 20:25
www.nanjicamping.co.kr/index.asp 난지캠핑장 주소입니다 (링크어케거나염 ㅜㅜ)
?04일권2010.08.03. 04:43
오~~ 재밌겠다
?워우2010.08.03. 13:04
헉 26일!!! 나 귀국일이 26일인데 짐싸들고 바로 난지도갈까?ㅋㅋㅋㅋ
?09김민규2010.08.03. 13:37
굶주린 배ㅋㅋㅋㅋㅋㅋ
?10상한2010.08.05. 14:04
일단 가는걸로/
?봉니2010.08.06. 22:31
원우야 짐싸들고와~ㅋㅋ 나도 저녁늦게라도 합류토록 하겠뜸!
?10조희상2010.08.08. 11:18
참가요.
?쥬르 jour2010.08.08. 21:58
오호 좋아좋아 ! 근데 일궈니선배랑 민규는 가는 건가요 걍 댓글인가요!
?09문병덕2010.08.12. 06:24
아놔 훈련소 ㅋ
?09김민규2010.08.14. 19:23
참가 가능할듯ㅋㅋ 병덕이형 ㅠㅠ 탈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