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보고! 새로운시작!

?쥬르 jour·2010.08.29. 17:15(수정됨)·19
어제는
지난번 이루어지지 못한 임시총회와
8월 정기총회가 합쳐 무사히~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작년에 서있던 똑같은 자리에 서서
선거공략을 펼치는 ^^ 후배들(비록 한살차이지만~)
을 보고 있자니 뭔가 만감이 교차하고ㅋㅋ
벌써 일년인가.. 하는  시원섭섭한 마음도 들더군요 ㅎㅎ

정말 어리버리했던 새내기때?! 회장이 되어
나름 일 년간 함께 성장할 기회를 준 별빛에게
무한 감사의 박수를 보내며!

저는 이만..권력의 끈을 놓도록 하겠습니다..........아..ㅋㅋㅋㅋㅋㅋ

(잡다한 소리 듣느라 힘드셨죠~~?
이제 여러분이 기다리시고 기다리시던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 회의 내용 @
(정회원 총 21명중 16명 참석)

1. 새로운 임원진 선발
이번 임원선거는 서로 선거공략을 펼치며(군대미루기..망원경 기증등..?!)
박빙의 대결 끝에 이루어졌습니다. 흥미진진~

(다 같은 새내기 학번에 09 하나 껴있는게 작년과 똑같은 구도같네요~ㅋㅋ
  약간 특이한점은 관측부장이 여자~ 편집부장이 남자라는점?!)

       - 회  장 : 09 김민규
       - 총  무 : 10 정재원
       - 이론부장 : 10 우상한
       - 관측부장 : 10 윤여진
       - 편집부장 : 10 조희상

*뉴 임원들의 페이스는 사진첩에서 확인해보셔요 ~^^

2. 각부 공지
    총무:
    1학기 회비  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일 중으로 총무님께서 ***이름공개 들어가니~
    안내신 별빛회원분들은 꼭 내주셔용^^
  
    이론부장:
    요즘 세미나 참석률이 저조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는데?!ㅎㅎ
    앞으로의 임원진들이 이끄는 세미나는 많은 참석바랍니다.

3. 인수인계 책자 제작
   현재 별빛의 인수인계는 회장일지 & 각부서의 일지와 그리고 말로~
   이뤄지고 있지만 여기에 항상 부족함이 느껴졌었고
   언제까지 이 책자가 효력?!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깔끔하게 책자 한권으로 제작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각부통합 인수인계 책자를 제작할까합니다.
  
   꼭 알아야하는 사항부터 세세한 사항까지 기록해서 만들 예정이며
   앞으로의 임원진들이 자신 부서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의 일들도 모두 읽고
   서로 이해하고 서로 도우며 했으면 하는 바램에서 각부 통합 책자를 제작하려고합니다.

   현재 제작 中이며 9월달 중으로 해서 완성해서
   꼭 앞으로의 임원진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4. 7.8월이 통합되어 총회가 진행되는 바람에
   현재 미리 8월중 이루어졌어야 했던 인수인계는
   불가피하게 9월달 중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따라서 인수인계를 받는 동시에 새로운 임원진들이
   별빛을 이끌어나가야한다는 점이 있네요;; ㅜㅜ
  
   새로운 임원진들에게 많은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
   저와 지난 임원진들도 확실한 인수인계와 함께 많이 돕겠습니다!

-------------------------------------------------------------------------------------

이상 보고는 여기까집니다^^
지난 1년간 함께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 선배.동기.후배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구요!
큰 다툼없이 함께 1년을 고생해준 임원진들도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 임원진들 화이팅~~~!
민큐회장도 화이팅!

-----------------------------------------------------------------------------------

댓글 19

?09보연2010.08.29. 20:28
회장님!!! 임원진일 챙기랴, 굵직굵직한 행사들 준비하랴, 그밖에도 많았던 마음고생 이겨내고 여기까지 별빛 잘 이끌어줘 고마워요^^ㅎㅎ 앞으로도 우리 같이 별빛을 듬뿍 사랑해주자꾸냥~
?09보연2010.08.29. 20:29
덧붙여 새로운 임원진들 동기 민큐와 10후배아가들도 앞으로 일년동안 잘 부탁드려요!!!!
2010.08.29. 22:11
그동안 정말 많은 수고를 한 이쁜 임원진 후배님들과 새롭게 별빛을 이끌어갈 귀여운 후배님들 소식에 마음 한켠에서 므흣~ 해지네요~ 동아리가 조금은 힘든 시기이지만 그래도 여러분같은 열정많고 사랑많은 후배님들이 계시기에 별빛은 영원히 반짝반짝 빛날거라 생각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 현상유지이지요. 09-10 임원진들은 정말 정말 많이 수고했고 10-11 임원진들은 그동안 선배들이 만들어간 별빛에 그대들만의 새로운 별빛을 더해 더 새롭게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화이팅~
?09김민규2010.08.29. 23:34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다른 09-10년 임원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04일권2010.08.30. 00:10
미모의 민규회장님 멋지다~
?09워누2010.08.30. 02:36
미모의 민규회장님, 내년총관때 여장한번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재철2010.08.30. 11:24
09-10년 임원진 모두 수고했고, 새로운 임원진 모두 축하합니다.
?JINNY(99지인)2010.08.30. 11:35
늘 해도 부족한 말이지만, 정말 고생 많았고 새로운 임원진 진심으로 축하해요~@@!!!
?04재훈2010.08.30. 12:51
09 임원진들 정말 수고 많았어^^ 새 임원진 화이팅!!! 민규랑 다른 임원들이랑 학번은 다르지만 학교가 같아서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네. 민규 여장 강추..ㅋㅋ (원우도 함께......ㅋㅋㅋㅋㅋ)
2010.08.30. 13:04
글구 보니. 다 항공대???? 드디어 항공대가 막강 라인을 접수하는것인가- 오호~
?09민큐2010.08.30. 19:32
제 여장모습은 보여드릴 수 없으니 상상만 하시길 바랍니다.ㅋㅋ
?쥬르 jour2010.08.30. 20:26
민큐회장님은 권위가 아닌 상냥함과 포용력 쩌는 회장이 될거라면서요~ 그럼 보여주세요! 자! 기대하겠습니다 내년총관.
?종인2010.08.31. 05:47
09~10 임원진분들 수고 하셨어요. 새 임원진분들도 축하드려요~
?95 Girl2010.08.31. 07:59
고생하셨습니다~그리고...축하드립니다. ^^
?00병욱2010.09.01. 19:08
참 말로는 부족하지만 한해동안 수고해주신 임원진 여러분 참 고맙고 수고많았습니다. ^^ 언젠가 봤는데.. 에스프레소 같은 사람이 되자.. 라고. 에스프레소는 쓰고 양도 적습니다. 커피전문점에서도 가장 안 팔리는 커피가 에스프레소랍니다. 그래도 모든 커피전문점에 에스프레소가 있다는 군요. 이유는 우리가 즐겨마시는 카페모카, 카페라테, 마끼아토, 아메리카노등.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는 커피가 없다는군요. 인기있고, 누구나 많이 찾는 커피는 아니지만 없어서는 절대로 안되는 커피. 에스프레소. 새로운 임원진이 바뀌는 요즘..문득 떠오르는 얘기여서 그냥 적어보네요.. ^^ 새로운 임원진 분들 너무 걱정말고 한해가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이병오2010.09.01. 21:36
새로운 회장님 및 임원진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쥬르 회장님도 일년 동안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 별빛 만세~~~
?미희2010.09.05. 21:25
고생많았어~넘 축하하고 새 임원진들은 또 즐거운 한 해를 만들어가길~~ 회장일지 다시한 번 보고싶어지네 갑자기 ㅋㅋ
?손지현2010.09.06. 21:14
09학번들(+성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민규회장님과 10학번 후배님들 축하해요~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09보연2010.09.08. 18:17
와,,, 한참지났지만, 댓글들을 읽어보니 다시 짠 합니다.... 병욱선배 좋은말씀도 감사합니다^^ㅎㅎ 민큐회장님 출발이 좋아요~ 새로운 임원진과 함께 끝까지 힘내길바래용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