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러나며?

?09민큐·2010.09.01. 01:16(수정됨)·0
안녕하십니까! 별빛 총회도 끝난지 벌써 4일이 지났네요.
이제 2학기가 막 시작되고 있는데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제가 총무를 물러나며 회상하는, 임원 후기를 기대하셨다면 이번 회지에서 만나요~

전 이제 총무가 아니게 되었지만, 우리 귀여운 불곰총무 재원이한테 남은 총무일을 맡기고 갈 수 없으므로!아래의 회원분들은 1학기 회비를 속히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납부 방법은 세미나에 참석하셔서 직접 주셔도 되고, 계좌로 입금하셔도 됩니다! (입금 하시고 문자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05 유은철

10 우상한
    윤여진
    정재원
    노현철
------------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15000원

2학기 회비도 내실 수 있으면 같이 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