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10월 23일 세미나 공지 ★

?우상한·2010.10.18. 23:40(수정됨)·8
★ 2010년 10월 23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스윙바이

♧  발표자 :   10 조희상

♧  일   시 :   2010년 10월 23일 4시
                
♧  장   소 :   신촌 책사랑방(서강대는 시험기간 + 수시논술로 당분간은 예약이 힘들거라네요 ㅠ_ㅠ)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이론부장 -  우상한 (010.2.845.10.26)
                   발표자    -  조희상 (010.53.14.237.1)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8

?10조희상2010.10.18. 23:50
21일날 시험 25일날 시험~! 유후~!
2010.10.19. 13:09
ㄲㄲㄲ;;ㄲㄲ;;
?09 이규선2010.10.19. 22:26
원래 23일 쉰다고 해서... 뮤지컬 표 예약했는디... 뮤지컬 수업 연장이라... 신입이 이러면 안되는데, 죄송합니다!. 끝나고 연락하겠습니다.
?쥬르 jour2010.10.21. 00:19
출석 ㅋㅋㅋ
?09민큐2010.10.21. 10:53
저 참가요~
?09보연2010.10.21. 15:59
뒷풀이 고기뷔페가면 참가~ㅋㅋ
?09워누2010.10.21. 19:08
뒷풀이가 그럼 반포동?!
?10윤여진2010.10.23. 02:00
이번주는 가려고했는데 시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ㅠ 시험이 4개나 남아서...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