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관측회에 관하여 ..

?10윤여진·2010.10.22. 11:44(수정됨)·9
안녕하세요,
다들 눈코뜰새 없이 바쁜 시험기간입니다만...
관측회 일정을 잡기위한 공지를 올려봅니다.
다들 바쁘시겠지만 한번 읽어주세요.

원래 생각했던 10월 30일 관측회는 아직 시험이 끝나지 않은 분들이 생각보다 너무많아서
다음달인 11월 초에 가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11월 6일이나 13일로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월령은 6일이 삭으로 별을 보기에는 더 좋지만 13일도 상현이므로 자정전에는 달도 관측하고
자정이후에는 딥스카이를 관측할 수 있기때문에 오히려 더 좋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수 있는 날짜로 정하기위해서
조사를 해보려고하는데요,
각자 좋으신 날짜를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모든것은................ 날씨에 달렸겠지만요 ..

댓글 9

?09워누2010.10.22. 18:22
난 6일이 젤좋은거같아,ㅋㅋㅋㅋㅋㅋ
?10희상2010.10.22. 19:39
참고로.. 6일날 우리 모의토익있다... 끝난게 아님 ㅋㅋㅋㅋㅋ
?이원정2010.10.22. 23:49
11월 17일인가가 페르세우스 유성우 최대기인거 같은데 아쉽게도 보름달에 가까우니 13일이 좋을꺼 같아 달도보고 별도보고 유성우도 보고..
?09민큐2010.10.24. 13:33
6일엔 시험이...ㅋ
?10윤여진2010.10.24. 19:24
아 ........여러모로 13일이 더 낫겠군요.
?손지현2010.10.25. 02:03
둘 다 보강 있네... 후발으로라도 가고싶네요 ㅎㅎㅎ
?우상한2010.10.27. 04:50
13일로 콜!!
?09워누2010.10.28. 01:49
으헝 이건항공대가많으니 항공대위주로돌아가는느낌 ㅠㅠㅠㅠ 왜 다들 6일이 안되는거임 ㅠㅠㅠㅠㅠ
?09 이규선2010.11.08. 22:05
아~ 여기서 얘기가 이루어지는구나... 난 어디서 회의가 되는지 궁금했어.. 그렇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