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관측회에 관하여 ..
안녕하세요,
다들 눈코뜰새 없이 바쁜 시험기간입니다만...
관측회 일정을 잡기위한 공지를 올려봅니다.
다들 바쁘시겠지만 한번 읽어주세요.
원래 생각했던 10월 30일 관측회는 아직 시험이 끝나지 않은 분들이 생각보다 너무많아서
다음달인 11월 초에 가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11월 6일이나 13일로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월령은 6일이 삭으로 별을 보기에는 더 좋지만 13일도 상현이므로 자정전에는 달도 관측하고
자정이후에는 딥스카이를 관측할 수 있기때문에 오히려 더 좋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수 있는 날짜로 정하기위해서
조사를 해보려고하는데요,
각자 좋으신 날짜를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모든것은................ 날씨에 달렸겠지만요 ..
다들 눈코뜰새 없이 바쁜 시험기간입니다만...
관측회 일정을 잡기위한 공지를 올려봅니다.
다들 바쁘시겠지만 한번 읽어주세요.
원래 생각했던 10월 30일 관측회는 아직 시험이 끝나지 않은 분들이 생각보다 너무많아서
다음달인 11월 초에 가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11월 6일이나 13일로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월령은 6일이 삭으로 별을 보기에는 더 좋지만 13일도 상현이므로 자정전에는 달도 관측하고
자정이후에는 딥스카이를 관측할 수 있기때문에 오히려 더 좋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수 있는 날짜로 정하기위해서
조사를 해보려고하는데요,
각자 좋으신 날짜를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모든것은................ 날씨에 달렸겠지만요 ..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