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4월 30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4.24. 22:35(수정됨)·12
★ 2011년 4월 30일 세미나 공지 ★

이번 주에는 별빛 중간고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시험 범위는 3/12일 세미나 부터 4/9세미나 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들은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출제자 :   09 김민규

♧  일   시 :   2011년 4월 30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신촌 책사랑방

♧  상   품 :   추후공지(댓글로 의견 내주세요^^! 논의해볼게요~)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댓글 12

2011.04.24. 23:05
헐.
?11 미연2011.04.25. 00:24
헉ㅇ0ㅇ............
2011.04.25. 10:00
굳- +ㅁ+)b
?09 이규선2011.04.25. 10:18
학점 주나요?
?11 윤혜정2011.04.25. 19:07
두둥...
?총무재원2011.04.25. 23:51
내 만점을 받겠어 라고 말은 하지만 토요일 시험
?05세호2011.04.26. 00:54
26일자는 원하면 출제해줄께ㅋ
?09민큐2011.04.26. 12:11
옷! ㅎ_ㅎ 시험 범위는 3월 12일부터입니다~
?10희상2011.04.27. 14:03
참가요!!!!! 오랜만에 세미나 참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물난닷 ㅠㅠ
?09 이규선2011.04.28. 07:24
아! 다 맞을자신이 있지만.. 세미나에는 참석못하네요..
?11 미연2011.04.29. 11:18
책사랑방은 어딜까요ㅜㅜㅋㅋ 약도좀 알려주세용ㅋㅋㅋ
?김태근2011.05.01. 00:18
윤세정님은 공지만 올리고 맨날 안오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