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도 총관측회 Main 공지 ※※

?09민큐·2011.04.27. 00:29(수정됨)·41
안녕하세요!! 회장 김민규입니다~
서론은 다들 안보시는 듯 하여..본론입니다. 총관 MAIN 공지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 분들은 댓글을 달거나 또는 회장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공지는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회장 연락처 : 01.0 8.649 90.82


☆S  일시 : 5월 14~15일 (5월 2째주 토~일요일)

☆T  시간 : 14:00입니다!

☆A  장소 : 노고산산장      *여기를 클릭하세요*

☆R  모이는 장소 : 3호선 구파발역

☆R  회비 : 25,000원 (선/후발 관계없음.)

당일 내셔도 상관없지만 미리 내주시면 임원진들이 총관 준비하기가 한층 편해집니다~
정회원 분들은 2011년 1학기 회비도 같이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좌번호 :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Y  준비물 : 쌀 2인분(!), 세면도구, 수건, 회비, Feeling?  


☆L  찾아오시는 길

구파발역 1번 출구 -> 버스 350, 360번 -> 명지풀장에서 하차 -> 노고산산장(도보 10분~15분거리)



☆I  --------총관 참가자 명단-------- (존칭 생략)

                                               (현재인원 : 51명)
[선발자 명단]

93 이병오
05 김지혜 송효선
07 김태근
08 유성범
09 김민규 정원우 김남주 임소현
10 정재원 윤여진 윤세정
11 윤혜정 유미연 최보윤

[후발자 명단]

88 심재철
93 이병렬
98 이광규
99 강은미 김지인
00 김은정 허부강 송강 차용남 황병욱 오홍빈
01 전혜문 박미희
02 박성애 임정택 박지은 정나리 김철곤 박운기
03 김준호 김진영 신희선 이수경
04 박은선 임재훈
05 이세호
07 손지현 김민지
09 임보람 이규선 이보연
10 조희상

[참가(선/후발 모름)]

04 박은선 이희연 안종인
05 신민정 구지혜
07 배상민

-------------------------------------------------------

[불확실]

95 정동기 박연선
99 이길범
00 박철준 이정근
04 문희선
05 김은주
07 안려원
09 백신혜

[번호없음]

92 안병희
99 박소은
03 허승진
04 백은지
06 최미미


---------------------------------------------------

☆G  불확실하거나 선/후발이 아직 정해지지 않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회장 연락처로 확답 주시기 바랍니다.

☆H  2차 연락은 다음 주중으로 갈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T  세미나 공지사항도 추후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댓글 41

2011.04.27. 09:19
00 윤종완 번호 : 010.7103.985오 입니다. 그리구 총관회비 낼 계좌도 알려주세요- 이번엔 장소가 무척(?) 가깝네요- ㅎ 전 그날 서울 서부에서 약 4~5시쯤 출발할거 같습니다. 같이 가실분 연락주세요~ (별빛00 송강 010.4631.619칠)
?박지은2011.04.27. 10:34
02변애진은 호주에 살고 있습니다. 글구 강오빠 저 데꾸 가삼~
?쥬르2011.04.27. 11:13
재학생들은 여기다 신청하면 되나요.... ? 나도 선발 ㅋㅋ 09김남주
?09민큐2011.04.27. 12:10
아 재학생들은 신청 댓글 달아주세요~
?09보연2011.04.27. 17:19
나도 선발 09이보연
2011.04.27. 17:52
저번 보현산 때는 죄송합니다.. 이번엔 기필코 참가할 겁니다!ㅠㅠ 선발 명단에 넣어주세요~(지각도 절대 안할게요 ㅠㅠ)
?00홍별2011.04.28. 05:31
안녕하세요~~~ 00오홍빈: 저도 선발입니다!!!
?JINNY(99지인)2011.04.28. 12:24
경춘선을 벗어난 최초의 총관측회군요~(아닌가?) 우리집서 가까워서 좋아요~ ^^
2011.04.28. 13:36
오~ 홍빈~ 드디어!!!! 올만에 술잔좀 기울이겠어~ ㅋ
?손지현2011.04.28. 23:41
김민지 010-4657-7021
?05세호2011.04.29. 09:51
일단 신청
?02철곤2011.04.29. 16:27
02학번 박운기는 후발로 갑니다요!~
?10상한2011.05.01. 19:20
10 나빼고 다가네 ㅜㅜ
?별바라기[0₂운기]2011.05.01. 19:47
나 참석~~ 선발(따루 출발하는)이거나 조금 빠른 후발일듯~
?03진영2011.05.01. 21:17
오후7시쯤 출발하시는 분들 없으시나요??
?이수경2011.05.01. 23:57
저도 후발가능합니다~ 후발로 차가지고 가시는 분들 안계시나용~
?04재훈2011.05.02. 18:10
저는 아마 후발로 참석할 것 같아요.
?박지은2011.05.02. 23:37
회장님 입금했어용~ ^-^ 꺄오~ 신난다~~
?04재훈2011.05.03. 10:50
저도 입금완료 했어요~ 장기자랑 시간에 늦지 않아야 할텐데 말이죠ㅋㅋ
?손지현2011.05.04. 00:05
07학번 손지현 후발로 가요~ 5~6시쯤 도착할것 같아요.^^
?00홍별2011.05.04. 06:30
오 강아~~~ 좋지!!!! 나 한국왔쥐 ㅋ
?09민큐2011.05.06. 00:35
별빛총관_01로 입금하신 분이 누구신가요~?? 혜문 선배님 맞으신가요??
?09민큐2011.05.06. 02:13
---------------현재까지 참가자 1차 업뎃 했습니다----------------
?00홍별2011.05.07. 19:02
저기 01학번 애들이 빠졌어요,,,,,,박미희, 이새봄. 정혜민....!!!
?항대04박진웅2011.05.08. 01:09
아아...저는 총관과는 인연이 없나봅니다.....인적성 시험이랑 날짜가 겹쳐요. 잘 다녀오세요 ㅜ_ㅠ
?09민큐2011.05.08. 15:16
연락을 받지 않으신 분은 위 명단에 적지 않았습니다~ 2차 연락으로 참가여부 확인해보겠습니당!
?미희012011.05.08. 17:23
저한테는 전화안해도 됩니다. 전 후발로 갈게요
?04준승2011.05.10. 00:16
설마 설마 했는데...쩝... 나도 SK인적성 ㅠㅠ
?09 이규선2011.05.10. 11:48
답이 늦어 미안합니다~. 저도 선발이요!
?09대복2011.05.10. 16:20
우왕 ㅋ 가고싶다 ㅠㅠ 군인이란..
?09민큐2011.05.11. 22:41
혹시 노원구 사는 후발대 있으십니까? 병렬 선배님의 차를 타고 안락하게 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혹시 계신다면 회장에게 문자 한통 보내주세요!
?손지현2011.05.11. 23:14
노원구 옆 도봉구 후발 신청! 문자 쏘았음~*
?93병렬2011.05.12. 00:16
노원팀 출발 예상 시간은 오후 8시~10시 사이임을 참조하기 바람- 이전에는 결혼준비로 바쁨
?지연992011.05.12. 11:39
저도 후발로 참석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가족의 협조가 필요해서..특히 딸래미!!^^;;
2011.05.12. 11:44
서울 서부 후발대 (4~5시출발예정) 자리 아직 남았습니다. 연락주세욤- ㅋ
?손지현2011.05.13. 02:43
헉 너무 늦네용 강옵 어디서 출발하세요?
2011.05.13. 09:26
일단 광명에서 북쪽으로 올라갈 예정~ 지은이있으니까 9호선 가양역 경유해서 올라감. 아마도- 광명-양천구청방면-가양역-상암방면-구파발 순으로 갈듯- 지현이는 어디서 탈수있는데?
?05세호2011.05.13. 17:12
후발로가요
?04문희2011.05.13. 19:12
아마 후발로 참가할듯 합니다. 90%쯤? 작년과 마찬가지로.. 문희선+1 이구요... ㅎ 영등포쪽에서 출발예정인데 아직 언제 출발할지 몰라서 정확한 동행제의는 못하겠는데. 적어도 4시 이후 출발할듯하니 혹시 그쯤 그지점쯤에서 가실분 계시면 제게 연락을 주시어요. ^^
?02운기2011.05.14. 04:40
빠른후발입니다~~ 같이갈사람~ 김포에서 3시쯤~ 출발합니다.~~~ 김포에서 원당역방향으로해서 갈듯하구요~ 동선상에 카풀가능해요~ 010-4196-97구2 로 연락주세요~
?93병렬2011.05.15. 15:10
총관측회 준비하느나 임원진 수고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후배님들과 재철이형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