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자연과학부 해외연사 초청 특별세미나>

?10세정·2011.05.02. 12:07(수정됨)·5
서강대에서 내일 유익한 강연이 있다고 연락이 와서 글 올려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참석하셔도 좋을 것같네요 ^^
아래는 서강대학교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입니다. 참고하세요.

----------------------------------------------------------------------------------
“Living and working in space : perspectives from a teacher, scientist and engineer”

자연과학부에서는 Texas Tech University의 Sacco 교수를 초청하여 ‘우주에서의 삶과 일’을 주제로 특별세미나를 개최합니다. Sacco 교수는 NASA의 전직 우주비행사로서 1995년 우주 왕복선 컬럼비아호에서 경험한 16일간의 특별한 우주여행에 대해서 강연을 할 예정입니다. 평소 우주비행과 탐사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주제: Living and working in space : perspectives from a teacher, scientist and engineer


연사: Sacco Jr. Albert (Dean, Whitacre College of Engineering, Texas Tech University, USA)


일시: 2011년 5월 3일(화) 오후 5시


장소: 다산관 101호


대상: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
강연이 영어로 이루어지는것 같네요 ㅎㅎ 통역이 있을 수도 있고..
시간이 5시라 힘든 분들이 많겠지만 관심 있으시면 한번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참가하실 분은 댓글만 달아주시고 자유롭게 참가해주세요.

댓글 5

?09 이규선2011.05.02. 22:14
학교 수업이랑 단복만 안 입고 있어도 간다~~~ 아니, 단복만 없어도 출석하고 가는데...
?09민큐2011.05.03. 02:08
아..항상 과제랑 행사랑 겹치네..ㅠㅠㅠㅠㅠㅠ
?Girl2011.05.03. 08:12
후아~좋네요...학생때 이대에서 했던 강연에 참석하고자 뛰어갔던 기억이..ㅎㅎ 가능한 분들 꼭 가세요~^^
2011.05.03. 09:19
이런 강연있으면 꼭 가야죠- 어제 EBS에서 SETI 25주년 기념 프레젠테이션 강연같은거 하던데 오랜만에 그런 주제로 강연보니까 좋더라구요- 예전에 SETI 세미나 했던것도 생각나구- ㅋ
?09지원2011.05.03. 21:39
헉... 지금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