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5월 14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5.10. 21:51(수정됨)·5
★ 2011년 5월 14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추분 날 별 찾기는 누워서 떡 먹기보다 쉽다

♧  발표자 :   88 심재철 선배님

♧  일   시 :   2011년 5월 14일 오후 7시 00분
                
♧  장   소 :   노고산 산장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심재철 (01.063.96.22.65)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5

?총무재원2011.05.10. 23:45
일.. 일곱시 아 총관이지
?00정근2011.05.11. 09:52
추분? 춘분?
2011.05.11. 13:36
재철선배님 세미나군요- 늦지 말아야겠어요- ㅋ
2011.05.12. 10:08
우와! 정말기대됩니다 선배님>< 열심히 청강하겠습니다^^
?10상한2011.05.14. 10:22
아, 세미나 가고 싶어...ㅜㅜ 제목이 공감이 많이 갑니다. (저는 실제로 해봤습니다.) 영하권에서 4시간 동안 벌벌 떨면서 찍은 사진이 도시에서 편안하게 찍은거보다 성과가 몇백배는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