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5월 21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5.18. 00:03(수정됨)·11
★ 2011년 5월 21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추후공지

♧  발표자 :   07 김태근

♧  일   시 :   2011년 5월 21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K관 303호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김태근 (010.3.316.87.82)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1

?11 미연2011.05.18. 00:39
헉.. 태..태근오빠가 세미나 하는건거욧->_<?!!!ㅋㅋㅋㅋ
?11 윤혜정2011.05.18. 10:21
참가합니다~ ㅋㅋ
?11희상2011.05.18. 11:32
헐 태근형이 하는거 꼭.. 가야하는데 ㅠㅠㅠㅠㅠ.......ㅜ
?11민규2011.05.18. 14:08
희상아 너 왜 11이니 ㅋㅋ
?11 미연2011.05.18. 15:29
우와>< 11남자 동기들 생겼ˆい빱빱빱빱
?11 윤혜정2011.05.18. 16:25
우&#50776;ㅋㅋㅋㅋㅋ
2011.05.18. 18:47
미안 불참..ㅋㅋ
?김태근2011.05.19. 08:14
저는 최대한 조촐하게 하고싶습니다
?10상한2011.05.19. 13:51
세정아, 미안 다음 휴가때 꼭 갈게ㅋ
?09 이규선2011.05.19. 18:42
저도 불참이요... 가고싶다...
?09지원2011.05.21. 08:49
참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