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6월 4일 세미나 취소 공지 ★

?10세정·2011.05.29. 22:48(수정됨)·4
★ 2011년 6월 4일 세미나 취소 공지 ★

기말기간이어서 이번 주는 휴강입니다~^^

댓글 4

2011.05.30. 01:12
우리학교는 15일부터 기말인데;;
?09 이규선2011.05.30. 17:23
성재형, 지금 공부하시고 그 주에 별빛나오세요~
?손지현2011.05.30. 18:41
지금도 공부하고 그때도 공부해야겠지- ㅋㅋ
2011.06.01. 11:21
안그래도 갈려그랬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