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5월 28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5.24. 22:46(수정됨)·7
★ 2011년 5월 28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추후공지

♧  발표자 :   10 윤여진

♧  일   시 :   2011년 5월 28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K관 403호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윤여진 (010.4.90.37.302)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7

?09지환2011.05.25. 11:14
?09 이규선2011.05.26. 22:59
참가할수있도록! 남은 평일 열심히 지낼께요!
?11 윤혜정2011.05.27. 00:46
참석이요~!
2011.05.27. 02:21
우리 여진이 세미나 기대된당♡
?11 미연2011.05.27. 03:28
여진언니가 하시는 거니깐 당근가야죠>_<ㅋㅋㅋ
?09민큐2011.05.27. 12:29
흑...죄송합니다 ㅠㅠ 불참입니다.
?10윤여진2011.05.28. 12:50
우왁 부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