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여름방학 일정 안내★

?09민큐·2011.06.20. 02:02(수정됨)·16
안녕하십니까~ 회장 김민규입니다!! 실로 오랜만에 공지를 쓰는 것 같습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YB는 대부분 시험이 끝나거나 막바지입니다! 시험이 덜 끝나신 분들은 끝까지 힘내주세요!!^^

다음은 총관 이후로 오는 별빛 만성침체기에 단비 같은 별빛 여름방학 일정 안내입니다.


6월 25일

7월  2일

7월  9일

7월 16일

7월 23일

~ 7월 30일 '임시총회' ~

임원 선출하는 아주아주 중요한 날입니다! 정회원뿐만 아니라 많은 분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임시 총회는 정회원의 과반수가 출석해야 개최됩니다.)


8월  6일

8월 13일

8월 20일

~ 8월 27일 '정기총회' ~

회칙 변경 및 각 부 업무 인수인계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임원 회의를 통해 일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추가될 시 재공지하겠습니다.

※ 별빛 여름 MT 날짜를 정해주세요~! 7월 9, 16, 23중에 자신이 갈 수 있는 날짜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 정기관측회는 7월(선택사항입니다. 행사가 많아서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8월에 갈 예정입니다. 날씨, 월령 등을 고려해서 날짜를 선택하겠습니다. 다음 관측회 날짜는 이번 주 주말 안에 공지하겠습니다.

댓글 16

?JINNY(99지인)2011.06.20. 08:29
관측회라는 말은 지금 들어도 여전히 설렙니다~ 다닐 수 있을 때 조금 무리 되고 시간 없다 해도 열심히 다니면 분명 많이 남을 겁니다~~~~
?10희상2011.06.20. 10:16
7월 9일 or 23일 가능합니다.
?손지현2011.06.20. 14:49
23일
2011.06.20. 20:53
엠티못가네..아
?총무재원2011.06.21. 08:05
6/25일이용
?10윤여진2011.06.21. 13:09
23일이 괜찮을거같네요
?11 윤혜정2011.06.21. 14:57
저는 9일, 23일 가능해요~!
?09보연2011.06.21. 17:50
계절학기 종강이 20일이야! 23일이 나는 딱인데!!
?09 이규선2011.06.21. 23:37
아.. 난 다 안되요...
?임보람2011.06.22. 02:10
9일, 23일 가능합니다.
?09민큐2011.06.22. 12:06
후후후 저도 23일 가능합니다!
?09지원2011.06.22. 22:18
저도 23일 가능할듯 ㅋㅋ 얼렁 관측회 가고 싶어여~~~ㅋㅋ
2011.06.25. 22:42
23일 관측회!!!
?11 미연2011.06.26. 17:16
7월달에 엠티도 가고 관측회도 가요-!!ㅋㅋ
?10상한2011.07.06. 20:10
저는 8월달 외박을 고려해 봐야 겠습니다. ㅡ.ㅡ
?09준택2011.07.10. 12:04
아 레알 mt가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을에도 mt륾만들어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