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6월 25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6.22. 00:39(수정됨)·7
★ 2011년 6월 25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추후공지

♧  발표자 :   11 유미연

♧  일   시 :   2011년 6월 25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K관 404호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유미연 (01.0.74.2.25614)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
수정했습니당


♡♡♡♡♡♡♡♡♡♡♡♡
♡♡♡미연아 사랑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하트 왜 저딴식이야.. 미연아사랑해 ㅋㅋㅋ



댓글 7

?11 미연2011.06.22. 01:38
세정언니.....ㅜ_ㅜ................
?09보연2011.06.22. 08:11
유미연!, 흠, 의오고 '유'씨가 많어,,? 나 드디어 세미나 갈 수 있을듯!!! 방학했자너, 다들 많이들 나와~~~~ㅋㅋㅋㅋ
?11 윤혜정2011.06.24. 14:47
참가합니닷
?김한울2011.06.24. 16:00
참석할께요
?09민큐2011.06.24. 23:07
미연아 사랑해 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기대된다!
?10상한2011.06.25. 13:18
11학번 세미나넴, 아 철장이 가로막고있어서 갈수가 없어 ...ㅜㅜ 하지만, 오늘도 세미나를 안전하게 하도록 총을 들고 초소를 지키겠다.ㅋㅋㅋ
?05세호2011.06.25. 13:18
세미나는 들으러 갈 수 있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