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7월 9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7.05. 11:55(수정됨)·8
★ 2011년 7월 9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사진촬영과 설명

♧  발표자 :  09 정원우 ^^

♧  일   시 :   2011년 7월 9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AS414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정원우 (01.028.30.9.627)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8

?봉니2011.07.06. 19:00
정원우^^
?희상2011.07.06. 20:10
비오면 참가 합니다~!
?여진2011.07.07. 12:40
동창회가 있네요ㅠ 불참합니다
?09워누2011.07.07. 18:17
이렇게들 안오시면 저도 불참하고싶네요. 주제는 사진촬영과 설명입니다.
?11 미연2011.07.08. 16:38
참가요...ㅇ_ㅇ!
?김한울2011.07.08. 19:43
참석합니다
?10상한2011.07.08. 20:21
아, 이건 저에게 꼭 필요한 강의인데ㅜㅜ 나중에 자료 남는거 있으면 메일로 보내주세요
?09준택2011.07.10. 11:56
영린이랑 저는 마음만 참석할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