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일정입니다!

?09민큐·2011.07.01. 23:11(수정됨)·3
임시 임원회의에서 결정한 일정입니다.


7월  2일

7월  9일

7월 16일

7월 23일   '관측회'

7월 30일   '임시총회'

------------------------------------------

8월  6일

8월 13일

8월 20일   ' 별빛 여름MT'

8월 27일   '정기총회'

  
8월엔 관측회를 갈수도, 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댓글 3

2011.07.02. 07:51
나도 엠티가고 싶다
?10이원정2011.07.09. 13:47
20일에 맞춰서 연가써야지 ㅋㅋ
?09대복2011.07.10. 16:25
나도 가고싶은데 아무것도 없어..ㅋㅋ 역시 공군이 좋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