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7월 관측회 취소 -> 8월로 연기합니다.

?10윤여진·2011.07.17. 00:56(수정됨)·24
관측회 기다리셨던 분들 많으신데 갑작스럽게 날씨가 너무 악화되어서
도저히 관측회를 진행할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불가피하게 관측회를 취소하게되었습니다 ㅠ
다음주는 임시총회가 잡혀있으므로 이번 관측회는 8월로 연기하는게 최선이라 생각됩니다..

매번 관측회를 잡을때마다 날씨가 안좋아서
전 하늘이 원망스럽네요 정말 .........

마지막 관측회인 만큼 신중하게 진행하고자합니다.
8월중으로 좋은 날짜를 잡아서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신 분들 죄송합니다 ... ㅠㅠ




-------------------------------------------------
안녕하세요, 관측부장 윤여진입니다.

아.. 관측회 공지를 쓰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동안 별빛에 이런저런행사도 많았고 ..
날씨도 따르지 않아서
11학번분들이 들어오고 제대로된 관측은 거의 하지 못한것 같네요

제가 진행하는 마지막 관측회가 될 확률이 높은데
신입회원분들께 알려드린게 없는거같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ㅠ

그래서! 이번 관측회에서는
꼭!! 반드시!! 신입생분들께 망원경을 다루는 방법부터 시작해서 기본적인 천체들에 대해 알아보고
또 모든분들이 망원경을 이용해서 원하는 대상을 찾는방법을 손에 익힐 수있도록 진행하고자합니다.

그러려면 날씨가.... 좋아야하겠지요
허나, 우리나라에서 여름에 완벽한 조건을 가진 날을 찾는건 정말 어렵습니다 ... ㅠㅠ

일단은 예전부터 계획해 놓았던 23일로 결정을하구요
날씨에 따라서 조정할 수도 있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불가피하게 평일중으로 변경될 확률도 있겠습니다.
주말밖에 안되시는 분들께는 먼저 양해를 구합니다 ㅠㅠ

참가하실분은 댓글을 꼭 달아주세요

------------------------------------------------------
날짜와 장소는 변동될시에 수정을통해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날짜 : 7월 23일~24일 土~日 (월령 22.1)

장소 : 가평 건들내

회비 : 2만원

모이는 장소 : 망우역

모이는 시간 : 3시

준비물 : 1~2인분의 쌀, 세면도구(수건도), 간식, 성도(있는분은 챙기세요), 개인별여분옷(밤관측시 추울수도있어요), 그 이외의 개인용품
----------------------------------------------------------
참가인원 (14명)

08 김한울
09 박지원 임소현 김민규 임보람
10 윤여진 조희상(후발)
11 윤혜정 유미연 강권용(후발) 신선하 곽호신(후발) 장형곤 전준홍

댓글 24

?11 윤혜정2011.07.17. 10:27
참가합니닷!
?희상2011.07.17. 11:21
저두염
?11 미연2011.07.17. 12:51
참가참가요~+_+!! ㅋㅋㅋ
?09 이규선2011.07.17. 15:40
24일 중복이다~ 가서 닭 먹어~ 나.. 불참..
?강권용2011.07.17. 21:30
Take off ㄱㄱㄱㄱㄱ
?09지원2011.07.17. 23:15
참가합니다~!
?10윤여진2011.07.18. 00:26
헐 규선오빠....못뵌지 엄청오래됐네요
2011.07.18. 00:43
가고싶으나 못갈듯..
?09소현2011.07.18. 00:47
참가합니다!!
2011.07.18. 09:43
이제 장마도 갔으니 관측하기 좋은 날이 많을듯 싶네요- ㅎ 대박날씨되길-
?09민큐2011.07.18. 10:02
저도 참가합니다~
?JINNY(99지인)2011.07.18. 10:15
여름 관측회는 날씨 때문에 참 힘드네요~ 대박 날씨 기원합니다~!
?10상한2011.07.18. 20:03
아...이런, 망원경 설명하는건 내가 가르쳐야 되는데, 허구한날 군대에서 삽질이나 해야되다니 ㅜㅜ
?10세정2011.07.19. 10:21
ㄱ가고싶으나 못갈듯 2 ㅠ ㅠ 이럴수가 ㅠ
?10윤여진2011.07.19. 17:14
근데 생각해보니 혹시 후발로 오실분 계십니까 ????? 상당히 곤란해질거같은데 .... ?
?10희상2011.07.19. 22:27
나 후발요!
?김한울2011.07.19. 22:43
참가합니다
?임보람2011.07.20. 09:53
꼭꼭 참가합니다 ^_^
?09워누2011.07.20. 17:15
이번주 날씨를 보니 관측회 무척 성공적일것 같은데요? 다들 잘갔다오시길!
?장형곤2011.07.21. 22:47
참가합니다~
?전준홍2011.07.21. 22:50
가입이된건지모르겠지만ㅋㅋ참가요!
?09 이규선2011.07.22. 10:27
내가 오늘 본 신문으로는 흐리거나 비던데.. 기적이 일어나길~~ 실컷마피아하면서 친해지던지~
?10희상2011.07.22. 12:41
여진아 위에 두분 11신입이당
?총무재원2011.08.01. 22:55
푸하하하하하하 또 연장됫다 푸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