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총회 공지입니다!
일시 : 2011. 07. 30 토요일 17시
장소 : 서강대 D303B
순서
세미나 (16시에 시작하겠습니다. 미루는거? 없어요.)
1. 회원 이동
2. 개회사
3. 각 부 소개
4. 2011-2012년도 임원진 선출
5. 간단한 소감
6. 기타공지, 안건토의
7. 폐회사
뒷풀이
※ 1학기 회비를 거두고 있습니다. 1학기 회비 아직 안내신 회원들께선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로 15000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새 임원진 선거날입니다. 별빛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라고 할 수 있죠.
많은 별빛인들, 특히 정회원의 과반수 참여가 있어야 총회를 열 수 있습니다!
새 임원진들도 볼 겸~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참가하실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장소 : 서강대 D303B
순서
세미나 (16시에 시작하겠습니다. 미루는거? 없어요.)
1. 회원 이동
2. 개회사
3. 각 부 소개
4. 2011-2012년도 임원진 선출
5. 간단한 소감
6. 기타공지, 안건토의
7. 폐회사
뒷풀이
※ 1학기 회비를 거두고 있습니다. 1학기 회비 아직 안내신 회원들께선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로 15000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새 임원진 선거날입니다. 별빛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라고 할 수 있죠.
많은 별빛인들, 특히 정회원의 과반수 참여가 있어야 총회를 열 수 있습니다!
새 임원진들도 볼 겸~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참가하실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