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총회 공지입니다!

?09민큐·2011.07.25. 11:35(수정됨)·16
일시 : 2011. 07. 30 토요일 17시

장소 : 서강대 D303B

순서


세미나 (16시에 시작하겠습니다. 미루는거? 없어요.)

1. 회원 이동
2. 개회사
3. 각 부 소개
4. 2011-2012년도 임원진 선출
5. 간단한 소감
6. 기타공지, 안건토의
7. 폐회사

뒷풀이


※ 1학기 회비를 거두고 있습니다. 1학기 회비 아직 안내신 회원들께선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로 15000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새 임원진 선거날입니다. 별빛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라고 할 수 있죠.
   많은 별빛인들, 특히 정회원의 과반수 참여가 있어야 총회를 열 수 있습니다!
   새 임원진들도 볼 겸~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참가하실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6

?10세정2011.07.25. 21:19
저 참가 !!! 근데 이번주 세미나 누구신가요?? 순서가 다 정해졌따고 해서 ㅋㅋㅋㅋ
?11 미연2011.07.25. 22:58
차..참가요:)ㅋㅋㅋ
?별바라기[0₂운기]2011.07.26. 08:40
앗!! 벌써 임시총회!!! 헐헐~
?11 윤혜정2011.07.26. 10:00
참가합니다!
?김한울2011.07.26. 19:06
참가합니다
?09지원2011.07.26. 19:33
참가요~ㅋㅋㅋ
?09소현2011.07.28. 00:30
참가!
2011.07.28. 12:03
참가
?손지현2011.07.28. 21:56
벌써 이렇게 됐군용~
2011.07.29. 09:26
투표실황중계부탁해요~
?11선하2011.07.29. 18:11
참가합니당
?09 이규선2011.07.29. 19:51
저도 참가요
?10윤여진2011.07.29. 23:16
참가합니다
?장형곤2011.07.30. 00:00
참가요
?09민큐2011.07.30. 00:46
찾아오시는 길을 모르는 분들은 게시판에 '약도' 검색 후 제목이 '서강대 약도~~~' 인 글을 참고해주세요~
?10huisang2011.07.30. 11:54
cham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