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관측회★

?10윤여진·2011.08.21. 21:08(수정됨)·24
정기 8월 관측회에 관한 공지입니다.
그동안 주말마다 비가 오는 바람에 관측회가 여러번 취소됐었지만
월령, 날씨, 별빛 행사등을 고려해서
이번에는 관측회를 주말이 아닌 주중에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방학도 어느덧 끝나가고 이제 임원진도 교체되는 시기입니다.
이번 관측회를 통해서 신입회원분들과 새로운 임원진을 맡게되는 11학번 회원들과함께
성공적인 관측회를 했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이번 관측회때는 망원경분배를 같이 할 예정입니다.

관측회에 참여하실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
날짜 : 8월 25일~26일 (木~金)
         (월령25.7)

장소 : 가평 건들내

모이는장소 : 망우역
모이는시간 : 3시

회비 : 15000원

준비물 : 쌀!!!!!!!!!!!!!!!!!!, 회비, 성도, 세면도구(수건), 개인여벌옷, 이외의 잡다한 개인용품  
--------------------------------

참가인원 16명

02 박운기
07 김태근
09 임보람 임소현 박지원 김민규 이보연 정원우
10 윤여진 정재원 조희상 지다현
11 윤혜정 유미연 신선하 장형곤


댓글 24

?11 윤혜정2011.08.21. 21:12
으와 관측회당 >.< 참가합니다!!
?11 미연2011.08.21. 22:40
참가요*_* 기대기대기대*_*
?11선하2011.08.21. 23:58
참가용ㅎㅎ
?임보람2011.08.22. 00:50
정말 오랜만의 관측회네요. 꼭 참가할게요 ^_^
?09소현2011.08.22. 04:23
참가합니다 >ㅅ< 드뎌 망원경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건가?ㅎㅎㅎ
?09 이규선2011.08.22. 10:07
불참요.. 성공하길~
?09지원2011.08.22. 12:17
참가요~~
?09워누2011.08.22. 19:04
짐꾼이없네
?별바라기[0₂운기]2011.08.22. 19:09
나 참가~ ㅎㅎㅎ
?09민큐2011.08.23. 00:07
날 넣지 않다니,,저도 참가요!!!
?총무재원2011.08.23. 13:07
고민좀
?08한울2011.08.23. 13:56
참가 못합니다~
?희상2011.08.23. 16:10
참가
?09보연2011.08.23. 16:58
참가할께요
?장형곤2011.08.23. 17:14
참가요~
?10세정2011.08.23. 18:45
ㅜ 영어시험겹쳐서 불참이요..
?10다현2011.08.23. 22:45
저두 참가
?쥬르 jour2011.08.24. 10:01
와 요즘별빛 완전 ㅋㅋㅋ 흥하네 ㅋㅋㅋ 대박!! 주중이라 ㅠ 일땜에 못가고 ㅋㅋ 마음만 참석합니다!
?별바라기[0₂운기]2011.08.24. 21:29
이벤트~~ 11학번! 천체찾기!!! 대상은 페르세우스 이중성단, M13, NGC 457 가장 빨리 찾는 1명! 소정의 상품이 있어요~
?11 윤혜정2011.08.24. 21:33
으왓 *_* 도전합니다!!
?곽호신2011.08.25. 13:05
에고 한번도 못갓는데 알바때문에..ㅠ 토요일은 어캐든 &#48820;볼게요
?03진영2011.08.25. 14:38
오늘 날씨 정말 좋던데.. 잘 다녀오시길~ 운기오빠 나도 상품!!!!ㅋ
?별바라기[0₂운기]2011.08.26. 21:01
ㅋㅋ 잼난 관측 하고 왔지~! 진영아! 너도 도전해봐라~! 쉽진 않겠지만~ 애들 실력이!!! 아주 뛰어나~
?09대복2011.08.27. 16:33
아 ㅠ 관측회갔다왔구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