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관측회는..

?10윤여진·2011.08.17. 11:12(수정됨)·8
8월 관측회는 25일~26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비가오지않는 이상 진행할 예정이며
장소는 '건들내' 입니다.

추후에 공지사항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8

?10희상2011.08.17. 14:20
비가와도 가요 ㅠㅠ
?김태근2011.08.17. 21:15
드디어 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09지원2011.08.17. 21:26
정말 드디어 가는군요 ㅠㅠㅋㅋㅋ
?별바라기[0₂운기]2011.08.18. 02:30
비 안올거야!!! ㅎㅎ
?손지현2011.08.18. 21:53
평일이네....... ㅠ ㅠ
?09 이규선2011.08.19. 19:25
비 안올거다~ 나도 한 구름 몰고 가는데. 나 못가게 됫어... 학군단도 있고 오티도 잡혀서. 모든 별 다 담고 와~
?10윤여진2011.08.20. 01:02
제발ㅠㅠ
?03진영2011.08.25. 14:35
오늘이네.. 완전 날씨 좋은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