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공지사항
상세보기
8월 관측회는..
?
10윤여진
·
2011.08.17. 11:12
(수정됨)
·
8
8월 관측회는 25일~26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비가오지않는 이상 진행할 예정이며
장소는 '건들내' 입니다.
추후에 공지사항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글
★8월관측회★
이전글
MT공지 (3차 수정)
목록
댓글
8
?
10희상
2011.08.17. 14:20
비가와도 가요 ㅠㅠ
?
김태근
2011.08.17. 21:15
드디어 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09지원
2011.08.17. 21:26
정말 드디어 가는군요 ㅠㅠㅋㅋㅋ
?
별바라기[0₂운기]
2011.08.18. 02:30
비 안올거야!!! ㅎㅎ
?
손지현
2011.08.18. 21:53
평일이네....... ㅠ ㅠ
?
09 이규선
2011.08.19. 19:25
비 안올거다~ 나도 한 구름 몰고 가는데. 나 못가게 됫어... 학군단도 있고 오티도 잡혀서. 모든 별 다 담고 와~
?
10윤여진
2011.08.20. 01:02
제발ㅠㅠ
?
03진영
2011.08.25. 14:35
오늘이네.. 완전 날씨 좋은뎅ㅋ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