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기총회 공지 -

?09민큐·2011.08.25. 08:29(수정됨)·12
8월의 폭풍같은 행사도 이제 마지막이네요..
다음은 정기 총회에 관한 공지입니다.


세미나는 오후 4시!!에 시작합니다.

날짜: 8월 27일 토요일

시간: 세미나 끝난 후. 오후 5시

장소: 서강대 마태오관 201

- 주요 안건에 대한 토의를 하고 차기 임원진이 드디어 정식 임원진이 되는 날입니다.
- 뒷풀이는 인근 호프집에서 할 예정입니다.


댓글 12

?09지원2011.08.25. 13:31
유후~참석합니다ㅋㅋㅋ
?11 윤혜정2011.08.25. 14:20
참석합니다~~
2011.08.25. 16:49
참석 공지 문자 받았습니다- 비록 참석은 못하지만, 한해동안 수고한 Old 임원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New 임원들~ 화이팅~~
?쥬르2011.08.25. 18:31
많이 못도와준 지난 임원진들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참석합니다~ 다음임원진들 축하하는 마음도 함께~~ 근데 정말 시간빠르네요!
?손지현2011.08.25. 19:19
강옵한테도 가는 문자가 YB인 저에게는 오지 않았네요ㅠ 구임원진 수고 많았습니다.^^
?04재훈2011.08.26. 09:31
민규 및 현 임원진 너무 수고많았어~^^
?09 이규선2011.08.26. 16:35
헐! 정기총회였어??? 아... 참석못해요.. 시골내려가요..
?11선하2011.08.27. 00:11
참석용 ! ㅎㅎ
?09소현2011.08.27. 00:49
참석 ^ ^
?장형곤2011.08.27. 01:15
참가요
?11 미연2011.08.27. 13:45
참가요^^
2011.08.28. 22:30
헐;; 나 실수한거??;;; 지현아 삐지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