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총회 결과입니다!

?09민큐·2011.08.29. 10:51(수정됨)·11
제가 쓰는 공지도 이것으로 마지막이군요. 그리워질거에요..

8월 27일엔 정기 총회가 있었는데요! 안건 토의 및 각 부 보고, 임원진들의 인사가 있었습니다.
진행하면서 문득 1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네요. 힘들었지만 그것이 모두 추억이 되고 있습니다.^^ 배운 점도 많구요.

다음 임원진들은 이번 총회를 끝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아직 잘 모르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 2010-2011년 임원진에게 물어보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별을 쫓아 들어왔다가 별빛만 쫓아 지치지 않았으면 합니다. 서로 열심히 도와 잘 해내시기 바랍니다.

각설하고 다음은 총회 결과 보고입니다.


-------------------------------------------------------------------------------------

총회 참석 인원 (21명)

00 황병욱
02 박운기
05 이세호
07 정성재 김태근
09 김민규 김남주 정원우 임소현 임보람 박지원
10 정재원 윤여진 윤세정 조희상 지다현
11 유미연 윤혜정 신선하 장형곤 곽호신

정회원 (17/30명) 참석으로 정족수 만족.


1. 회원 이동 보고

준회원 -> 정회원
10 지다현

준회원 -> 특별회원
11 곽호신

정회원 -> 특별회원
09 김남주

총무부 이동. 총무님의 사정으로 총무를 넘기게 되었습니다.
10 정재원 -> 10 지다현


2. 개회사

멋진 개회사를 해주신 11 윤혜정 회장님 감사합니다!


3. 회칙 개정

없음.


4. 건의 사항

- 스터디

@ 일시 : 세미나 끝난 후 뒷풀이 때
@ 횟수 : 한 달에 한 번
@ 목적 : 천문관련 지식 습득
@ 방식 : 책 하나를 선정해서 읽고 스터디에서 토론하는 방식. 회장 또는 이론부장이 사회자가 되어
             토론을 진행한다.
@ 인원 : 자율 참가

- 세미나

@ 정회원은 1년에 최소 1번은 세미나를 해야할 의무를 가지게 됩니다. 이는 주로 임원진들이 세미나를 하고, 회원분들 중에서도 하는 사람만 하는 것 같아 이런 의무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5. 각 부 보고

@ 총무부

9월 3일까지 회비를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회비는 15,000원이며 별빛을 사랑하는 마음만큼 더 내주셔도 됩니다.


6. 퇴임인사


7. 새 임원진 인사


8. 폐회사


-----------------------------------------------------------------------------------

총회 결과 보고는 여기까지입니다.

절 도와주신 임원 및 회원분들께... 감사하는데..정~말 감사하는데.. 뭐라 표현할 말이 없군요 ㅠ
그리고 2011-2012년 임원진들의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우오 파이팅!

-----------------------------------------------------------------------------------

미모의 회장라인 파이팅!! 히히

-----------------------------------------------------------------------------------

댓글 11

?JINNY(99지인)2011.08.29. 12:26
미모의 회장라인은 변함없군요~ ㅎㅎㅎ 민규 고생 많았어~ 갈군건 다 예뻐서 그런거 알지? ㅎㅎ
?05세호2011.08.29. 14:30
수고많았어~ 스터디에 관한건은 중요한게 토론이 아니라 천문 관련 책한권이라도 읽어 보자이고, "아빠천제관측떠나요" 은 쉽고 재밌으니깐 이런책이라도 한번씩 읽어봤음 좋겠어..
?09보연2011.08.29. 15:13
호신이는 군대가???? 특별회원이동했네? 스터디랑 의무세미나가 잘 이뤄진다면 별빛이 좀더 발전할 밑거름이 될수있을것 같아~ 김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ㅋㅋㅋ
2011.08.29. 16:00
정회원 승급조건 중 위에 말한 세미나 1회발표를 넣는것도 좋을것같은데요~ 사실 우리 정회원 승급조건이 너무 쉬운거(?) 아닌가 싶네요-
?09보연2011.08.29. 22:53
강이선배말에 동의표 한표~^^
?11 윤혜정2011.08.29. 22:53
미모의 회장라인 ㅎㅎㅎ...ㅋㅋ 호신이는 이번학기 휴학해서 특별회원으로 변경되었구요 송강 선배님께서 말씀해주신 방법도 괜찮은 아이디어라 생각이 됩니다 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열심히할게요 ~!
?04재훈2011.08.29. 23:29
수고많았어~^^
?종인2011.08.30. 09:40
임원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쥬르 jour2011.08.30. 12:34
ㅋㅋ 전회장님이 되었네 이제 ㅋㅋ수고많았어 ㅋㅋㅋ 이제 같이 즐겨보자 ㅋㅋ 별빛을 ㅋㅋ
?02철곤2011.08.31. 19:04
민규. 정말 고생많이 했다. 수고했어~!
?09 이규선2011.09.01. 13:36
민규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