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0월 8일 ★

?09소현·2011.10.03. 22:41(수정됨)·8
★[세미나공지] 2011년 10월 8일 ★

♧  주   제 :  블랙홀 시즌2

♧  발표자 :  08 김한울

♧  일   시 :   2011년 10월 8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김한울 (0104.100.7.114)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전에 공지했던 세미나 일정이 조금 뒤바뀌게 되었습니다.
역시 예상 일정 그대로 세미나가 이루어지는 건 참 힘든일이라는 걸 알게됐습니다..
그래도 저의 구세주! 한울선배께서 저번에 못다한 블랙홀 세미나를 해주신다고 해서
어찌나 감사했던지..!
아직 베일에 쌓인 채 존재하고 있는 블랙홀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이번 세미나는 다시 원래대로 서강대에서 진행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8

?08한울2011.10.03. 22:53
참으로 부담스럽구나;;
?총무재원2011.10.04. 13:08
형 정 부담스러우시면 제가 그대로 할께요. 다행히 별일없이 돌아와서 이번주 세미나 가능할거같아요
?08한울2011.10.04. 16:49
아니야~ 이미 준비하고 있으니까 그냥 내가 할께
?11장형곤2011.10.05. 01:05
불참이요 ㅠㅠ 총학생회 엘티때문에요..
?11 윤혜정2011.10.05. 11:09
참가합니다~
?11 미연2011.10.07. 00:06
불참이요ㅠㅠ
?09지원2011.10.07. 12:28
참가요~
?07명일2011.10.07. 16:36
참가! 한울이 발표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