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0월 22일 ★

?09소현·2011.10.17. 21:21(수정됨)·8



이번 주 별빛 세미나는 쉽니다.

중간고사 기간으로 인해서
저번 주 세미나에도 저 포함해서 4명 참석했던 지라....

모두들 열공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10월 29일부터는 세미나가 계속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2주 뒤에 뵈어요~!

댓글 8

?11 윤혜정2011.10.17. 21:49
모두들 열공하세요 ~~ A+ 기원합니당 ㅎ_ㅎ 셤끝나고 모두들 기쁜마음으로 만납시다!! ㅋㅋ
?09워누2011.10.17. 23:36
이번주에 다들 시험끝나지않어?
?11장형곤2011.10.18. 00:08
11월 1일까지 시험인ㅋㅋ
?11 윤혜정2011.10.18. 00:34
헐 ㅍㅋㅋ 전 24일에 끝나는데 .. ㅠㅠ 마지막이 전공이라 ㅠㅠ ㅠㅠ
?총무재원2011.10.18. 00:43
저도 24일날 끝나요 ... 형곤이는 불상하네요 ㅋㅋㅋㅋ
?11 미연2011.10.18. 21:16
저는 원래20일날끝인데 한개미뤄져서 26일끝이요ㅜㅜㅋ
?08한울2011.10.19. 04:01
하아~ A+는 어느 나라 언어인가요 ㅠ
?10상한2011.10.21. 20:13
다들 ㅅㄱ요 저는 열심히 행군하고 사격하고 있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