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0월 29일 ★

?09소현·2011.10.25. 13:52(수정됨)·11
★[세미나공지] 2011년 10월 29일 ★

♧  주   제 :  변광성

♧  발표자 :  11 유미연

♧  일   시 :   2011년 10월 29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유미연 (0107.422.5.614)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온 세상이 울긋불긋, 이제 완연한 가을이네요
하늘은 아직 저렇게 높고 푸르른데 벌써 많이 추워졌네요. 별빛 선후배님들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이번 주엔 편집부장 유미연양께서 변광성에 대해 발표해주실 예정입니다
아직 시험기간이 끝나지 않은 저..도 있지만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이번주엔 신입분들이 많이 오신다는 소문이...ㅎㅎ)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1

?08한울2011.10.25. 18:24
불참ㅠ 입니다
?쥬르2011.10.25. 21:01
무지가고싶은데 이사때문에 불참이요 ㅠ
?불재곰2011.10.26. 22:39
고민중입니다.. ㅠ
?11장형곤2011.10.26. 23:39
참가합니다~
?11 윤혜정2011.10.27. 00:00
cham ga hap ni da ... ummm I attend the seminar! (I don't typing Korean.. T_T)
?전주농2011.10.27. 20:17
참가용ㅋ
?국임협2011.10.28. 02:12
마태오관이 머에요 ?
?채민철2011.10.28. 02:26
안녕하세요, 참가하겠습니다~
?09소현2011.10.28. 08:16
마태오관 위치는 www.sogang.ac.kr/intro/campus/c_campusmap.html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10상한2011.10.28. 19:29
참석 가능할지 안할지 모른데, 되면 갈게요 (저 포상외박 나갑니다. 서울까지 점프뛸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되면 감) 11학번 세미나를 한번도 못들어봐서 왠지 기대가 좀 됩니다.ㅋㅋ
?11 미연2011.10.28. 21:20
아ㅜㅜ 부담되네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