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5일 ★

?09소현·2011.10.31. 16:29(수정됨)·10
안녕하세요?
이번주엔 세미나만큼이나 중요한 별빛 중간고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중간고사가 끝나고 기말고사 공부는 아직 하기 싫으신 분들, 후배들에게 한 수 보여주실 선배님들
한 주동안 별빛 중간고사를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고득점자를 위한 소정의 상품 또한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아무래도 관건은 상품이겠죠?ㅋㅋ
시험범위는 아래와 같구요, 세미나 자료들은 자료실에 올라온 ppt를 참고해주세요.

혹시 이번 주에 오실 신입분들은 온지도 얼마 안됐는데 어떻게 시험을 보나요? 하시겠지만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 친절하신 별빛 윤회장님께서 자료를 요약해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신입'분들만 즉석에서 자료를 보시고 공부한 후 시험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 출제자 : 11 윤혜정

♧  시험범위 : 이중성과 쌍성(8/27, 김민규), 가을철 별자리(9/3, 임소현),
                    우주의 역사(9/10, 임재훈), 성운과 성단(9/17, 유성범),
                    메시에목록과 NGC목록(10/1, 박지원), 블랙홀(10/8, 김한울),
                    초신성(10/15, 임소현), 변광성(10/29, 유미연)

♧  일   시 :  2011년 11월 5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402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0

?Xae2011.10.31. 17:44
신체는 불참이옵니다. 4시부터 8시까지 영혼만은 여러분과 함께입니다 ^
?11 미연2011.10.31. 19:53
신체는 참가이옵니다. 4시부터 8시까지 몸뚱아리만은 여러분과 함께입니다 ^
?11 윤혜정2011.10.31. 20:37
신체는 불참이옵니다. 4시부터 8시까지 제가 열심히 작성한 시험지와 요약본이 여러분과 함께입니다^
?국임협2011.11.02. 00:24
장소는 ??? 처음가는 신입은 그냥 몸만 가지고 가면 되는건가요 ?ㅋㅋ
?11 미연2011.11.02. 00:29
장소는 아직 미정이구 정해지는데로 곧 올라올꺼구요~ 필기도구 가지고 오시면 좋을것 같네요^^
2011.11.02. 09:42
ㅎㅎ. 일전에 "별빛인재관리교육원(이름 맞나;;)"이라는 명칭하에 별빛 중간고사를 본적이 있었는데 ㅋ 다시 부활하는건가요- Welcome~
?07명일2011.11.03. 14:36
이 중간고사도 안보는게 나은정도가 될거같애 ㅠㅠㅠ
?11 윤혜정2011.11.03. 15:52
ㅋㅋㅋ 기본개념 위주로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
?별바라기[0₂운기]2011.11.03. 21:30
헐!! 셤이라~ 이거 ob는 빼주나?~ ㅋㅋㅋ
?채민철2011.11.04. 22:48
지방 내려갈일이 생겨서.. 불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