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만료되었습니다! 결과 공지!!
아아 어느덧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투표 마감 공지를 올리는 날이 서울시장 선거날이라니..
기분이 묘하네요 제가 마치 선관위라도 되는 양 헤헤
어찌됬던 저찌됬던 ! 개표를 하여 산출된 결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2011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게 입는다고 패션을 포기하지 않아도 좋아 공모전"
-1등 윤 혜정-
2등 정 재원(Xae)
3등 박 지원
공동 4등 정 원우, 장 형곤
각 수상자 분들께는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것이라 예상하였습니다만.. 시험이라 바쁘셔서 다들 참석 못하셨나 보더군요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참가자 분들의 퀄리티가 상당하여서 좋은 도안이 선택되지 않았나 싶네요!
1등 혜정양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나머지 분들은... 아시죠 어차피 일등만 기억하는 세상입니다. 낄.)
도안의 시상은 이렇게 끝났으나 아직 도안이 완벽하게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저희 임원진들이 고려하고 있는 점은
1. 색상에 대한 점입니다. 지금 사진 게시판에 존재하는 혜정양의 도안에 여러 다른 색상들입니다.
실색이나 세세한 색상에대한 요구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2. 도안의 믹싱에 대해서 의견이 많이 제시되었었습니다. 도안의 믹싱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별빛 여러분께 의견을 여쭈고자 하니 좋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안이나 색상에 대한 의견은 공지사항에 댓글로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기분이 묘하네요 제가 마치 선관위라도 되는 양 헤헤
어찌됬던 저찌됬던 ! 개표를 하여 산출된 결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2011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게 입는다고 패션을 포기하지 않아도 좋아 공모전"
-1등 윤 혜정-
2등 정 재원(Xae)
3등 박 지원
공동 4등 정 원우, 장 형곤
각 수상자 분들께는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것이라 예상하였습니다만.. 시험이라 바쁘셔서 다들 참석 못하셨나 보더군요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참가자 분들의 퀄리티가 상당하여서 좋은 도안이 선택되지 않았나 싶네요!
1등 혜정양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나머지 분들은... 아시죠 어차피 일등만 기억하는 세상입니다. 낄.)
도안의 시상은 이렇게 끝났으나 아직 도안이 완벽하게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저희 임원진들이 고려하고 있는 점은
1. 색상에 대한 점입니다. 지금 사진 게시판에 존재하는 혜정양의 도안에 여러 다른 색상들입니다.
실색이나 세세한 색상에대한 요구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2. 도안의 믹싱에 대해서 의견이 많이 제시되었었습니다. 도안의 믹싱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별빛 여러분께 의견을 여쭈고자 하니 좋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안이나 색상에 대한 의견은 공지사항에 댓글로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