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단체 야구 점퍼 수량조사입니다.

?Xae·2011.11.03. 15:51(수정됨)·43
총무 정 재원입니다.

날씨가 변덕을 부리며 어느덧 11월달이 되었습니다.
야구 점퍼를 제작하기위해 여러 업체들을 조사하던 중 수량 조사를 먼저 해야 함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제작하게될 야구점퍼의 도안은 사진 일단 자료실에 올려놨으며 도안을 확인하신 후에 점퍼 도안에 다른 의견이 있으신 분은 회장님이나 혹은 제게 따로 연락을 주셨으면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댓글에 남겨주시거나 곧 올라올 페이스북공지의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적으시면서 사이즈도 적어 주셨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 43

?11 윤혜정2011.11.03. 18:16
일단 별도의 의견을 받고있습니다. 지금 도안이 괜찮다면 이 도안 그대로 하는 것으로 하구요 ~ 색은 자주색으로 결정되었습니다 ~ (지금 자료실에 올라온 도안도 여러 의견을 종합해서... 하나로 추려 올린거에요 ~)
?09 이규선2011.11.03. 21:45
인원에 따라 가격도 천지차이겠지~??? 나도 하나~!
?11 미연2011.11.04. 01:02
신청이요~
?JINNY(99지인)2011.11.04. 08:43
남1, 여1 신청이요~
?심재철2011.11.04. 09:40
나는 105사이즈로 1개요.
?08김sky2011.11.04. 13:58
사이즈 95 신청합니다
?09소현2011.11.04. 16:23
1개 신청이요~
?Xae2011.11.04. 20:25
2벌 신청합니다 사이즈는.. 가서 입어볼꺼에요
?10희상2011.11.04. 21:52
나도 조심스럽게.,
?05승배2011.11.04. 22:45
3벌신청 흠 ㅋㅋ
?09민큐2011.11.05. 01:48
이건 꼭 사야만 해
?09민큐2011.11.05. 01:48
그래서 나도 한 벌~
?JINNY(99지인)2011.11.05. 08:57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kyeonghua2011.11.05. 14:03
오래만이에요~~!!ㅋㅋ 한 벌 신청!!♥
?09지원2011.11.05. 17:28
한 벌 신청~
?05세호2011.11.05. 18:20
저도 한벌 신청이요
?03 근태2011.11.05. 23:44
저도 한벌 신청이요.^^
?00홍별2011.11.06. 07:27
저도 한벌 신청합니다!
2011.11.06. 15:39
저도 한벌 신청합니다.. 사이즈는 100?
?09민큐2011.11.06. 21:55
앗 사이즈 잊었다. 사이즈 95 부탁~
?별바라기[0₂운기]2011.11.07. 10:55
100 싸이즈로 일단 한벌~
?09보연2011.11.07. 11:53
사이즈를 뭘해야될지,,,,, 나도 한벌신청할께!! 재학생 파격적 할인을 기대하며 ㅋㅋㅋㅋㅋ
2011.11.07. 14:07
저도 1벌 신청합니다. 사이즈는 100. 근데 신청은 언제까지????
?2011.11.07. 19:52
ㄹ이건 예비 조사라서요 진짜 신청은 업체까지 확정되거든 들어갈것 같아요 아마 이번주까지는 수량조사 및 업체선정까지만 할것같아요 ㅎ
?11장형곤2011.11.07. 20:22
95한벌이요~
?05승배2011.11.07. 23:38
여분으로 더 주문하시길... 이 소식을 접하지 못한 오비들도 나중에 보면 사고 싶어하시더라구요 (지지난해 바람막이 제작때 그랬음)
?02철곤2011.11.08. 00:14
나도 한벌 신청 사이즈 백 으로!~
?별바라기[0₂운기]2011.11.08. 00:27
나 두벌 신청!! 싸이즈 100 한벌이랑, 다른건 사이즈는 물어보구 알려줄게~
?99재빈2011.11.08. 13:09
저도 1벌 신청합니다. 사이즈는 100. 근데 신청은 언제까지????
?02 주현2011.11.08. 14:49
두벌 신청합니다~ 남1 여1~이에요~
?별바라기[0₂운기]2011.11.08. 18:06
아!! 먄~! 나 일단 100 짜리로 한벌만~
?2011.11.08. 20:53
네 알겠습니다 승배형! 한 열~열다섯 정도 여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97민호2011.11.09. 19:56
저도 신청합니다 105사이즈 한벌입니다!!
?99은미2011.11.09. 21:04
여자 한벌 신청요. 여자들은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궁금
?Xae2011.11.09. 23:15
여자 남자 사이즈가 따로 있다고는 들어본바가 없어서요.. 잘모르겠네요 한번더 알아보겠습니다
?03진영2011.11.11. 00:14
아직도 받나?? 나도 한벌 신청요. 설마 남녀 공용사이즈는 아니겠지요?정확한 사이즈가 나오면 결정해도 될까요;;
?Xae2011.11.11. 01:09
네 계속 받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나중에 하셔도 신청만이라도 확실히 해주세용
?09대복2011.11.14. 18:12
저 95사이즈 할래용 ㅋㅋ
?이병오2011.11.14. 20:50
난 자주색이 아니였음 좋겠는데.. 120 사이즈 있을까?
?Xae2011.11.15. 19:34
병오선배님 자주색이 아닌것도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많은 분들이 자주색을 원하셔서 통일하자는 생각에 자주색만이 제작되어요.. 죄송합니다. 야구잠바 자체가 크게 나오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번 문의 해보겠습니다!
?07명일2011.11.22. 13:04
95 사이즈 하나신청!
2011.11.26. 23:53
사이즈 105로 한벌 신청이요!
?이호재2011.12.06. 15:27
왜 나한테는 연락이 없지? 상순이한테 듣고 알았네.. 쩝.. 100 하고 95 하고 한개씩 될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