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12일 ★
★[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12일 ★
♧ 주 제 : 혜성
♧ 발표자 : 10 정재원
♧ 일 시 : 2011년 11월 12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국민대 공학관 220호실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정재원 (0104.241.3.465)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국민대 가는 방법
추천1. 4호선 길음역 3번출구에서 지선버스 171번, 1213번, 7211번을 탑니다.(약 10분소요)
추천2. 서울역, 시청, 광화문, 경복궁에서 1711번을 탑니다.
공학관은 정문에서 쭉 올라가신 다음 왼쪽에 보면 있는 건물입니다. 찾기 쉬우실거예요.
혹시 혼자 찾아가기 힘드실 것 같은 분은
3시 30분에 길음역 3번출구로 오세요~만나서 같이갑시다!ㅋㅋ
이번주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11월의 스터디를 합니다.
[스터디공지]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 주 제 : 혜성
♧ 발표자 : 10 정재원
♧ 일 시 : 2011년 11월 12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국민대 공학관 220호실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정재원 (0104.241.3.465)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국민대 가는 방법
추천1. 4호선 길음역 3번출구에서 지선버스 171번, 1213번, 7211번을 탑니다.(약 10분소요)
추천2. 서울역, 시청, 광화문, 경복궁에서 1711번을 탑니다.
공학관은 정문에서 쭉 올라가신 다음 왼쪽에 보면 있는 건물입니다. 찾기 쉬우실거예요.
혹시 혼자 찾아가기 힘드실 것 같은 분은
3시 30분에 길음역 3번출구로 오세요~만나서 같이갑시다!ㅋㅋ
이번주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11월의 스터디를 합니다.
[스터디공지]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