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12일 ★

?09소현·2011.11.08. 23:39(수정됨)·9
★[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12일 ★

♧  주   제 :  혜성

♧  발표자 :  10 정재원

♧  일   시 :   2011년 11월 12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국민대 공학관 220호실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정재원 (0104.241.3.465)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국민대 가는 방법

추천1. 4호선 길음역 3번출구에서 지선버스 171번, 1213번, 7211번을 탑니다.(약 10분소요)

추천2. 서울역, 시청, 광화문, 경복궁에서 1711번을 탑니다.

공학관은 정문에서 쭉 올라가신 다음 왼쪽에 보면 있는 건물입니다. 찾기 쉬우실거예요.
혹시 혼자 찾아가기 힘드실 것 같은 분은
3시 30분에 길음역 3번출구로 오세요~만나서 같이갑시다!ㅋㅋ

이번주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11월의 스터디를 합니다.
[스터디공지]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9

?재원2011.11.09. 09:45
불참요 세미나 해야되서 ㅠㅠ
?09소현2011.11.10. 02:36
참가! 국민대에서 세미나와 스터디를 하는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자세한 장소와 약도는 내일 중에 수정할게요~
?Xae2011.11.10. 08:08
집에서 멀어졌네..
?10세정2011.11.10. 18:15
참가^^
?08김sky2011.11.10. 20:09
간만에 참가요~
?손지현2011.11.11. 13:57
구,국민대.............
?강서리2011.11.11. 20:26
참가합니다
?채민철2011.11.12. 00:13
참가요~
?11 윤혜정2011.11.12. 13:37
참가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