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일 ★
★[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일 ★
♧ 주 제 : Bigbang Theory 초보자편
♧ 발표자 : 07 김태근
♧ 일 시 : 2011년 12월 3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김태근 (0103.316.8.782)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공지를 쓰는데, 12월이라니...벌써 올해의 마지막 달이라는 사실이 새삼 놀라웠습니다..
12월 첫째 주 세미나는 별빛의 댄스머신[?] 큰뿌리형님께서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 ^
김태근의 일생 ver.2 를 듣게될까요... 주제도 기대되고 발표도 기대되네요~!
이번주 세미나가 끝나고 나면 참석하신 분들과 함께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 공개관측회에 가볼 예정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전시랑 체험 위주로 진행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준비하셨을지 궁금하네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12월 10일에는 기말고사 기간으로 인해 세미나를 쉬게될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라도 많이 참석해 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 주 제 : Bigbang Theory 초보자편
♧ 발표자 : 07 김태근
♧ 일 시 : 2011년 12월 3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김태근 (0103.316.8.782)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공지를 쓰는데, 12월이라니...벌써 올해의 마지막 달이라는 사실이 새삼 놀라웠습니다..
12월 첫째 주 세미나는 별빛의 댄스머신[?] 큰뿌리형님께서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 ^
김태근의 일생 ver.2 를 듣게될까요... 주제도 기대되고 발표도 기대되네요~!
이번주 세미나가 끝나고 나면 참석하신 분들과 함께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 공개관측회에 가볼 예정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전시랑 체험 위주로 진행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준비하셨을지 궁금하네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12월 10일에는 기말고사 기간으로 인해 세미나를 쉬게될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라도 많이 참석해 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