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일 ★

?09소현·2011.11.30. 13:38(수정됨)·10
★[세미나공지] 2011년 12월 3일 ★

♧  주   제 :  Bigbang Theory 초보자편

♧  발표자 :  07 김태근

♧  일   시 :   2011년 12월 3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김태근 (0103.316.8.782)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공지를 쓰는데, 12월이라니...벌써 올해의 마지막 달이라는 사실이 새삼 놀라웠습니다..

12월 첫째 주 세미나는 별빛의 댄스머신[?] 큰뿌리형님께서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 ^
김태근의 일생 ver.2 를 듣게될까요... 주제도 기대되고 발표도 기대되네요~!

이번주 세미나가 끝나고 나면 참석하신 분들과 함께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 공개관측회에 가볼 예정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전시랑 체험 위주로 진행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준비하셨을지 궁금하네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12월 10일에는 기말고사 기간으로 인해 세미나를 쉬게될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라도 많이 참석해 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0

?Xae2011.11.30. 14:11
저 는 조 회 수 1 을 찍 고 참 석 하 겠 습 니 다
?11 미연2011.11.30. 14:52
저 는 조 회 수 2 를 찍 고 참 석 하 겠 습 니 다
?11 윤혜정2011.11.30. 14:55
저 는 조 회 수 3 을 찍 고 참 석 하 겠 습 니 다
?손지현2011.11.30. 16:22
저 는 조 회 수 4 를 찍 고 가 지 않 겠 습 니 다
?11장형곤2011.11.30. 21:06
불참이요 ㅠㅠ 곧 군대가는친구랑 약속이잡혔네요..
?09 이규선2011.12.01. 23:26
이른 오후에 예도 가야해서~~~ 시험이 있어서~~ 팀플도 있어서~~~ 이 핑계로 이번주 불참이요...
?차주현2011.12.02. 02:06
마태오관이오디??
?11 윤혜정2011.12.02. 20:19
마태오관 자세한 위치는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정문에서 들어와서 왼쪽으로 쭉 올라오시면됩니다. www.sogang.ac.kr/intro/campus/c_campusmap.html
?07명일2011.12.02. 23:50
ㅋㅋ 태근이다 시작할때 셔플추고 세미나하는거야?
?08김sky2011.12.03. 11:26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