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잠바 신청하시는 분들 필독!

?Xae·2011.11.26. 23:40(수정됨)·4
곧 야잠 주문 신청할 예정입니다~ 야잠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공지에 댓글 달아주세요. 아직 신청 받습니다!
야구잠바 신청하시는 분들은 먼저 아래와 같은 금액을 입금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부담할 금액은 이후에 없으며 야구 잠바는 송년회 때 배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0주년을 대비해서 가격이 조금 세게 책정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계좌번호 :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OB분들은 7만 원 입니다.
04학번 분들은 6만 원입니다.
05학번 분들부터는 5만 원입니다.

댓글 4

?11 윤혜정2011.11.27. 09:41
신청하실때는 사이즈 적어주시고, 손목부근에 새길 이니셜 혹은 원하시는 짧은문구도 말씀하시면 새겨드립니다 !
?09 이규선2011.11.27. 23:18
입금 날짜도 알려주심 안되나요~~~
?03진영2011.11.29. 15:52
입금 후 확인 문자나 전화는 누구에게 해야 하나요? 정확한 사이즈에 대한 정보는 없을까요?(사이즈별 팔길이, 몸통길이 등등)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지도..90,95,100,105,110 이렇게 되나요? (참...많이 물어봐서 죄송하네요;;)
?11 윤혜정2011.11.29. 17:53
입금은 빨리해주시면 빨리 해주실수록 좋아요 ~! ㅋㅋ 입금 완료후 문자는 0102.36.305.96 로 해주세요 :) ! (진영선배님 전화 안받으셔서 문자 남겨놨습니다!)